
[박문선 기자] 2월13일 오후 8시 신화의 서울 콘서트 티켓이 드디어 예매 오픈됐다.
2012년 14주년 콘서트 예매 오픈 당일, 신화 콘서트는 인터파크 동시 접속자 30만 명이라는 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컴백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의 두 번째 티저 영상까지 공개하며 티켓 예매 오픈 전 팬들의 갈증을 해소해줄 전망이다.
이번 티켓 예매에는 오랜 시간 동안 신화와 함께했던 기존팬 뿐만 아니라, 정규 앨범 10집 활동과 '신화방송'을 통해 새로 유입된 신생팬까지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예매처 서버 다운과 복구를 거듭해 20분 만에 24,000석이 완전 매진 됐던 지난해 보다 더 양보 없는 각축전이 벌어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에 신화 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는 15년이라는 시간 동안 빈틈없이 역사를 꽉 채워온 신화 그 자체를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시선을 돌릴 틈 없는 화려한 무대로 신화와 팬분들 모두에게 잊혀지지 않는 공연을 선사할 테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의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2013 SHINHWA 15th Anniversary Concert'는 올해 역시 CJ E&M과 함께 진행된다. 3월16일 토요일, 17일 일요일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신화컴퍼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임윤택 마지막 글, 딸 100일 앞두고 설렘 가득… ‘애틋’
▶ 민하 각선미, 보정 없이도 9등신 마네킹 몸매! “역시 모델돌”
▶ 박보영 심경 고백 “내가 잘 해야 했는데… 그저 죄송할 따름”
▶ 싸이 故임윤택 조문 위해 급거 귀국, 침통한 표정 감추지 못해…
▶ 정석원 해명 “조작? 정말 추위와 배고픔 이기기 위해 발버둥 쳤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