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경민, KLPGA 김자영 프로에 호감 "나이 차이만 아니라면 교제도?"

입력 2013-02-26 12:04  


[박문선 기자] 가수 홍경민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자영 프로에게 호감을 드러낸다.

2월26일 첫 방송되는 골프전문채널 J골프 '최혜영, 박수홍의 9988'에 홍경민이 출연한다. 홍경민은 2012년 KLPGA투어에서 3승을 거두며 다승왕 타이틀을 차지한 '얼짱 골퍼' 김자영을 보고 한 눈에 반해 버린 사연을 영상 편지를 통해 공개한다.
 
영상 편지에서 홍경민은 "나이 차이만 아니라면 교제가 가능했지 않을까"라고 웃어 보이며 "삼촌 팬으로 항상 J골프의 중계를 보면서 응원하고 있다"며 속마음을 털어 놓는다.
 
홍경민은 영상 편지와 함께 인터넷, 방송 등 모든 언론 매체를 통해 자신이 골프를 치고 있다는 사실도 최초로 밝힌다.
 
녹화에서 홍경민은 골프에서만은 투철한 절약 정신을 발휘한다며 자신의 짠돌이 골프 이야기를 공개해 모든 사람들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클럽은 지인에게서 강탈(?)하고, 골프 의류와 골프공은 할인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대신 싱글로 접어들면 최고급 제품으로 구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곧이어 진행된 홍경민의 골프 건강 점검 시간. 골프에 푹 빠졌다는 홍경민의 골프 건강을 체크해보니 부상 위험은 생각보다 심각했고, 골프 때문에 기능을 거의 상실한 신체 부위가 공개됐다. 3D 모션 캡쳐를 통해 밝혀진 홍경민의 부상 부위와 함께 부위에 맞는 치유책과 부상을 방지하는 최혜영 프로의 건강 맞춤 레슨이 바로 이어졌다.
 
'최혜영, 박수홍의 9988'은 최혜영 프로와 골프마니아 박수홍이 스타들과 함께 그들의 골프 건강을 코치하고 맞춤 레슨을 선보이는 스타 건강 골프 쇼다. 단순히 골프를 잘 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에서 벗어나 스타들과 함께 99세까지 88(팔팔)하게 골프를 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신개념 건강 골프 프로그램.
 
한편 홍경민을 시작으로 이홍렬, 김동규, 김창렬, 안선영, 정가은 등 골프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이 출연해 유쾌한 골프 이야기와 함께 골프 건강을 점검하고, 그에 맞는 맞춤 레슨을 선보이는 '최혜영, 박수홍의 9988'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J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J골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기리·김지민, 패션쇼서 깨알 개그감 발휘(아시아스타일페스티벌)
▶ 광희, 황금빛 의상으로 이집트 총리 변신? "시완이꺼 빌려 입었지"
▶ '장고: 분노의 추적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3월 초 한국에 온다
▶ 윤시윤 애교 끝판왕 등극! 박신혜 마음 돌리기 위해 사과머리를~?
▶ 아놀드 슈왈제네거 "I'll be back" 돌아온 영웅의 한국 사랑 (종합)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