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전속모델 한지혜와 ‘지구의 달 캠페인’ 본격 활동

입력 2013-03-14 11:00  


[뷰티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한국 진출 이래 최초로 국내 배우 ‘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한지혜는 아베다의 전속모델로써 ‘지구의 달’ 캠페인 참가, 화보 촬영, 소비자 대상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아베다 고객들과 만남을 가질 계획이다.                 

아베다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인 가선이 이사는 “한지혜는 그린 뷰티 리더다운 아베다의 행보에 동참할 뿐만 아니라, 아베다가 추구하는 ‘뷰티’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릴 계획이다.”라며 “환경에 대한 미션을 실천하는 아베다와 한지혜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지혜는 지난 1월, 아베다가 후원하는 국제 NGO ‘팀앤팀’과 케냐 가르센의 ‘타나 델타’ 지역 우물 사업 현장을 방문하며 아베다 얼굴로 첫 활동을 시작했다. 본격적인 아베다와의 행보는 다가오는 4월, 아베다에서 매년 실시하는 ‘지구의 달 캠페인’과 함께 시작이 될 예정이다.
 
한지혜는 물 부족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아프리카의 실상을 알리며 아베다와 함께 4월 한달 동안 기부금 모금 행사에도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또한 4월20일, 한강시민공원 잠실 트랙구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걷기 대회 중 하나인 아베다의 ‘물을 위한 걷기 대회-WALK FOR WATER’에도 참석할 계획이다.  

아베다는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전국의 34개 백화점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180여 개의 헤어 살롱에서 아베다의 프로페셔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아베다는 97% 이상의 자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과 파라벤 무첨가, 100% 풍력 에너지 생산, 동물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