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14일까지 '컴온스타일'…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2024-04-04 08:54:47
브랜드 대전'에서는 에스티로더와 아베다, VT 등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선보이고 라비앙과 블랑두부, 티르티르 등 뷰티 인플루언서 6대 브랜드전도 열린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 등 유명인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인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마켓칼럼] 저PBR주 1차 상승 지나 향후 압축 대응전략이 유효할 전망 2024-02-20 15:00:21
일본을 만드는데 가장 크게 기여한 총리는 아베다. 약 14년 간 총리를 하면서 정책을 일관되게 추진했다. 정부 의지는 확인했지만 정책이 나와봐야 한다. 세부 방안이 발표될 때까지는 여러 만년 저평가주들의 주가 흐름은 양호할 가능성이 높다. 지수가 반등할 때 낙폭 과대주가 먼저 올라가듯이 제일 싼 주식부터 올라...
CJ올리브영에 쿠팡·다이소까지 '화장품 배송' 전쟁 2023-12-17 07:03:01
바비브라운, 록시땅, 아베다 등 고급 브랜드가 입점했다. 쿠팡은 해당 브랜드 한국 본사에서 직매입한 100% 정품만 판매하고, 스페셜 패키지로 고급 포장한 것을 차별화 포인트로 꼽는다. 로켓럭셔리 오픈 당시에는 포장 규격이 한 가지였으나, 최근에 상품 크기에 따라 고급 포장을 달리 해주고 있어 '선물용'으로...
LG화학·SK케미칼, 화장품 업체와 맞손…친환경 용기 공급 속도(종합) 2023-10-17 09:34:45
화장품 회사다. 에스티로더 외에도 바비브라운, 아베다, 크리니크, 라메르 등 30여개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케미칼은 순환 재활용 소재가 적용된 에코트리아 CR, 스카이펫 CR과 사용 후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젠 클라로를 공급하고, 에스티로더는 SK케미칼의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용기를 ...
에스티로더 화장품 용기에 SK케미칼 순환재활용 소재 사용한다 2023-10-17 09:00:03
화장품 회사다. 에스티로더 외에도 바비브라운, 아베다, 크리니크, 라메르 등 30여개의 유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SK케미칼은 순환 재활용 소재가 적용된 에코트리아 CR, 스카이펫 CR과 사용 후 재활용이 가능한 에코젠 클라로를 공급하고, 에스티로더는 SK케미칼의 소재를 활용한 화장품 용기를 ...
"노마스크 시대"…새벽배송으로 받게 했더니 '판매 폭주' 2023-04-21 21:00:03
달팡은 6배, 아베다는 5배 늘었다. 최근에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도 입점시키는 데에도 성공했다. '명품 브랜드' 들이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기반 온라인 쇼핑몰에선 명품 브랜드를 들여오기 바쁘다. 신세계 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 화장품 판매를 지난 2월...
더현대 서울 2주년…대규모 화장품 행사 연다 2023-02-28 14:07:42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베다 팝업행사는 내달 1일까지, 샤넬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 샤넬' 메이크업쇼는 내달 2~5일에 진행된다. 내달 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 스토어에서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더해주는 시향·향수 각인 행사도 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개점 2주년 기념 대규모 화장품 행사 2023-02-28 09:11:48
내달 1일까지 아베다 팝업 행사를 열고 두피 진단 테스트와 맞춤 솔루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달 2∼5일에는 샤넬 스킨케어 라인 '넘버원드샤넬' 메이크업쇼를 연다. 이 밖에 내달 5일까지 펜할리곤스 포트레이트 컬렉션 '더치스 로즈' 팝업 스토어에서 스카프에 고객이 원하는 향기를 더해주는...
뮤직카우 검색 1위 아이유 노래는?…스타트업 창업자 60% "비용 부담"[Geeks' Briefing] 2023-01-10 16:36:27
에스티 로더는 9배로, 비오템과 달팡은 6배로, 아베다는 5배로 늘었다. 노코드 SaaS로 업무 자동화해요 노코드 SaaS 스타트업 아웃코드가 실무자를 위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 '아웃코드'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웃코드는 사용자 업무 시나리오에 맞춰 데이터를 자유롭게 자동화 할 수 있는 서비스다....
뷰티컬리, 명품 화장품 성장세…오픈 한 달 만에 매출 3배 ↑ 2023-01-10 11:14:54
로더는 9배, 비오템과 달팡은 6배, 아베다는 5배 늘었다. 천경원 리더는 “제품의 생산은 물론 판매처 선정에도 매우 깐깐한 글로벌 명품 뷰티 브랜드들이 뷰티컬리를 선택한 이유가 있고, 그런 뷰티컬리 만의 장점을 고객분들도 똑같이 느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