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LA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2013 S/S 뷰티트렌드 엿보기”

입력 2013-03-25 14:35  


[김재영 기자] bnt 뉴스의 LA 로케이션 화보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햇살이 따사로운 날씨에 다양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2013 S/S 뷰티 트렌드를 반영해 다채롭고 생동감이 넘쳤다.

F/W 뉴트럴 컬러톤의 칙칙한 메이크업 트렌드를 지나 상큼하고 밝은 컬러가 살아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화사한 봄, 여름 시즌의 새로운 의상과 함께 조화를 이룬 헤어스타일은 모델들의 매력을 한층 업시켰다.

이런 화보 속 모습에 트렌디한 분위기를 완성시키기 위해서 오민코삽스 아티스트들의 노력이 필요했다. 섬세한 아티스트들의 손길이 닿은 2013 S/S 뷰티 트렌드 현장을 살펴보자.

▶ 키치한 매력으로 트렌드를 엿보다 


LA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에서 이번 시즌 봄, 여름 뷰티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모델 공수아는 눈과 입술을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끌었다. 아이라인은 블랙을 기본으로 핑크 컬러의 섀도우를 사용했고 아이라인 언더와 립에는 네온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비대칭의 숏 컷트는 보이시하면서 귀여운 매력으로 메이크업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모델 안현희는 펑키한 느낌의 콘셉트의 의상과 메이크업으로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단발의 숏 헤어에 블랙 아이섀도우를 언더에 그려 넣어 강렬한 느낌을 연출한 것. 아이라인 언더는 블루 컬러 섀도우를 사용해 유니크한 느낌을 살리고 립을 핫 핑크 컬러의 하트 라인으로 그려 아기 고양이 같은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정다혜 역시 톡톡 튀는 콘셉트로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풍성한 컬의 양갈래 헤어는 플라워 프린트룩과 어우러져 봄의 요정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핑크와 오렌지 계열로 그라데이션한 립, 색감 있는 보석으로 장식한 아이브로우는 유니크한 매력을 살렸다.

▶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봄을 부르자!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는 트렌드는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스타일링이다. 이번 2013 S/S 트렌드에도 여성스러운 헤어와 메이크업이 대세다. 특히 봄이 다가온 만큼 웨이브 헤어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따스한 봄 햇살 아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 그룹 주비스는 고운 외모에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메이크업과 헤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주비스 멤버 하나는 LA의 명소 비버리힐즈에서는 긴 생머리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리면서 헤어 액세서리로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반면 베니스비치에서는 긴 헤어에 소녀스러움을 더한 페미닌한 웨이브 펌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메이크업은 깨끗한 피부결을 강조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베이비 핑크 컬러를 더했다.

단발 머리의 주리도 걸리시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단발머리 웨이브펌에 볼륨감 넘치는 헤어 끝으로 발랄함을 살린 것. 여기에 플라워 프린트 장식과 어울리는 은은한 립으로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연출했다. 아이라인은 얇게 그려 눈매만 또렷이 살려주었으며 볼터치는 연한 느낌으로 흰 피부가 돋보이게 표현했다.

▶ 오민코삽스 뷰티아카데미 “트렌디한 뷰티의 일등공신!”


LA 촬영의 일등 공신에 오민코삽스를 빼놓을 수 없다. 오민코삽스는 제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과 2013년 서울패션위크에서 이상봉, 곽현주, 루비나 등 스타디자이너들의 헤어메이크업의 총 연출을 맡으며 스타일리시한 뷰티, 헤어 트렌드를 선보였다.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오민코삽스는 각 콘셉트마다 특색 있는 메이크업으로 모델들 개인의 매력을 이끌어 내며 화보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2013 S/S 트렌드를 미리 읽어내는 센스와 기술로 톡톡 튀면서 화사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완성시키며 모델들을 빛나게 해줬다. 

촬영현장 중심에 선 오민 원장은 날렵하면서도 센스 있는 솜씨로 헤어와 메이크업의 디테일까지 꼼꼼히 챙기며 매 컷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스태프들과의 커뮤니케이션도 원활하게 진행하며 오민표 스타일링을 완성해 아티스트들에게 본보기를 보였다. 특히 전체적으로 피부결을 살려주며 이목구비를 강조한 메이크업은 이번 봄, 여름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엿볼 수 있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김정민-박수진, 화사한 스프링룩 눈길 “봄 향기 물씬”  
▶‘화신’ 신동엽, 19금 토크 지존의 패션센스 발산
▶‘코리안 뮤직 웨이브 인 방콕’ 공항패션 넘버원 아이돌은? 
▶‘백년의 유산’ 유진, 심성 고운 민채원표 패션 완성!
▶‘미시’를 ‘미스’로 만들어주는 마법의 스타일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