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이광수 키 차이, 올려다보다 목 부러질 듯? "기린이 큰 걸로…"

입력 2013-04-14 15:53  


[윤혜영 기자] 정은지 이광수 키 차이가 눈길을 끈다.

최근 파주출판단지에서 있었던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에이핑크 정은지가 배우 이광수에게 키 굴욕(?)을 당했다.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을 보면 무릎을 살짝 구부린 정은지는 무릎을 꿇은 이광수와 비슷했으며 둘이 나란히 섰을 때는 정은지가 이광수의 팔꿈치 높이와 비슷했다. 실제 포털사이트 프로필 상으로는 정은지는 163cm, 이광수는 190cm로 둘은 27cm가 차이난다.

정은지 이광수 키 차이에 네티즌들은 "정은지 꼬꼬마 귀요미", "정은지 이광수 키 차이 대단하다", "광수 기린이 유난히 클 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광고는 지난 해 환타 아이돌(환타-돌) 리더로 활약했던 데 이어 2년째 환타 모델로 발탁된 이광수가 아이돌 그룹 리더이자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 직접 캐스팅 한 멤버인 정은지(에이핑크), 니엘(틴탑)과 함께 환타스틱한 아이돌로 데뷔한다는 환타 브랜드 특유의 위트 넘치는 컨셉으로 촬영됐다.

이광수는 이날 멋진 화이트 수트와 중절모, 환타 지팡이를 이용해 한껏 멋을 부리고 CEO라는 직책에 걸맞는 행동과 표정을 연기하며 'CEO 품격 놀이'에 빠진 모습을 보여 웃음을 안겨줬다.

촬영 틈틈이 현장 스태프들을 대상으로 "학력 타파", "인센티브 빵빵", "출퇴근 자유" 등의 조건을 남발하며 파격적인 스카우트를 제시하는가 하면 "오늘 업무는 광고 촬영 현장 체험이니 마음껏 보고 즐기라"며 펀(Fun)경영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와 더불어 "환타스틱한 아이돌 대박나면 내년에도 재임할 수 있겠죠?"라며 환타 장수 모델의 야망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새로운 멤버로 발탁된 정은지와 니엘은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며 아이돌다운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정은지는 가장 주목 받는 연기돌 답게 능숙하게 표정 연기를 지어 보이며 그룹 내 홍일점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니엘은 특유의 귀여운 애교와 풋풋함으로 촬영장 여성 스태프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또한, 신나게 놀고 즐기는 개성 만점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 리더로 활약한 광수는 CEO와 아이돌 리더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것이 어색할 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두 가지의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 연예계 떠오르는 대세다운 노련함을 선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광수가 기획사 CEO로 나서 야심차게 기획한 광수, 은지, 니엘의 환타스틱한 아이돌 그룹 탄생 히스토리 등 톡톡 튀는 개성과 매력이 담긴 환타의 새로운 광고는 4월12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카콜라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2013 만우절, 농담부터 농담같은 비보까지…   
▶ MBC 드라마 속 지나친 나이 차이, 케미는 어디에? 
▶ '최고다 이순신' 인기비결 셋, 시청률 30%도 멀지 않아… 
▶ [인터뷰] '좋은 친구들' 김민호 "연정훈, 한가인 위해 담배도 끊었다"    
▶ [bnt포토] 고두림, 아찔한 킬힐에 '조심조심' 발걸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