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진진 기자] 뷰티 브랜드에서도 홈쇼핑 열풍이 불고 있다. 주부들만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라는 편견은 깨진지 오래. 보다 넓어진 제품군으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다가가고 있다. 특히 화장품은 남녀노소 구분 없이 관심 있어 하는 부분이라 호평을 듣고 있다.
최근 홈쇼핑 방송에서는 봄철 햇빛을 피하기 위한 자외선 차단제들이 강세를 이루고 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자외선에 대한 인식이 상기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 뜨거운 태양에서 내리쬐는 자외선은 피부에 악영향을 줘 기미, 잡티를 생성할 뿐만 아니라 노화까지 유발한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효과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야 하는 것이 급선무. 자연주의 내추럴 코스메틱 RE:CIPE(레시피)에서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5월1일 CJ오쇼핑에 처음 출시되자마자 매진 기록을 세운 이 제품은 효능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탁월하다. 국내 최초 신개념 투명 포뮬러와 신기술 Wet and Dry가 만나 마른 피부는 물론 땀이나 물에 젖은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뿐만 아니라 기존에 나와있는 선 스프레이가 가진 백탁현상을 해결했다. 투명한 제형이라 메이크업을 한 채 미스트처럼 분사해주면 된다. 또한 61가지 천연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가 사용해도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다.
한편 레시피 크리스탈 선 스프레이는 2013년 여름 시즌,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