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5월,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기를 선물하자

입력 2013-05-07 08:00  


[김혜지 기자] 5월 선물의 달, 사랑하는 사람에게 향기를 선물하자.

어버이 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선물을 주고 받는 기념일이 많은 5월이 돌아왔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향기로운 신상에 주목할 것. 건조한 계절에 향수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향수 바디 미스트와 아기자기한 패키지와 함께 풋풋한 동심을 선물할 수 있는 향수 시리즈를 소개한다.

해피바스 ‘향수 바디 미스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 바스가 풍부한 향을 촉촉한 보습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향수 바디 미스트를 출시했다. 체리와 벚꽃, 목화와 장미, 열대 과일, 백합과 자스민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향수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바디워시, 로션과 미스트가 같은 향으로 구성되어 샤워 전후, 외부 활동 중에도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향수 바디 미스트 4종은 피부에 뿌리는 순간 끈적임 없이 바로 흡수되며 촉촉하고 시원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분사각이 넓어 몸 전체에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거꾸로 세워도 분사되는 특수 펌프를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등에도 간편하게 수분과 향을 공급한다. 기존 향수 라인과 동일하게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카모마일, 라벤더, 위치하젤 성분으로 만들어진 허브 워터와 보습 지속력이 높은 치마버섯 다당체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체리 블러섬 모이스춰 바디 미스트는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은은한 벚꽃과 달콤한 체리향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코튼 플라워 바디 미스트는 장미와 목화의 포근한 향에 피지 흡착 파우더를 더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트로피컬 후르츠 에센셜 바디 미스트는 열대 과일 특유의 달콤하고 시원한 향과 망고 스틴 성분의 윤기와 영양을 더했다. 미드나잇 자스민 실키 바디 미스트는 자스민 성분이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자스민과 백합의 고혹적이고 우아한 향이 특징이다.

안나수이 ‘틴하우스 시리즈’


안나수이의 베스트 셀러 향수 4종을 특별한 케이스에 담아 출시한다. 안나수이의 오랜 친구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마이클 이코노미가 디자인한 틴하우스 시리즈는 화려한 색감의 동화 같은 일러스트로 아기자기한 인형의 집을 표현해 향기와 시각적인 달콤함을 함께 구현했다.
틴하우스는 안나수이의 네 가지 향수로 구성됐다. 동화 같은 신비함과 황홀함을 담고 있는 ‘시크릿 위시’와 향기롭고 달콤한 ‘플라잇 오브 팬시’, 핑크빛 장미 정원의 향을 담은 ‘페어리 댄스’와 사랑을 속삭이는 듯한 향의 ‘포비든 어페어’가 담겨 있다.

박스에 액세서리를 걸 수 있는 고리를 만들어 넣어 주얼리 박스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대 위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틴하우스 시리즈는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기존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되며 안나수이를 사랑하는 콜렉터들 뿐만 아니라 5월 선물의 달, 잊지 못할 동심을 선물할 수 있을 듯.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