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 고르기

입력 2013-05-08 11:02   수정 2015-09-14 19:40

[곽민선 기자] 5월로 접어들면서 많은 커플들의 결혼 소식이 들려온다. 따뜻한 5월이 결혼하기 좋은 계절인 이유도 있지만 갑작스런 2세의 등장으로 급하게 결혼식을 올리는 부부들도 있다.

요즘은 아기는 혼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배가 부른 신부들이 늘고 있는 상황. 아직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신혼부부에게 센스 있는 선물과 함께 축하를 건네 보는 건 어떨까. 두둑한 축의금도 좋지만 그들에게 필요한 선물에 마음을 담아 건넨다면 더욱 기뻐할 것이다.

이에 성스러운 생명과 함께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선물만을 모아봤다.

▶ 심신의 안정을 도와주는 캔들

임신 중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심신의 안정을 유지하는 것. 갑작스런 신체의 변화에 예민해지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를 편안하게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산모의 안정을 위해 자연의 향기를 담은 아로마 캔들을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아로마테라피는 방향요법이란 의미로써 신경의 진정이나 스트레스 완화를 목적으로 한다. 방향 약초를 증기모양으로 하여 그 향기로 대뇌에 작용하는 것으로 탈라소테라피, 테르모테라피 등과 함께 스트레스 해소의 자연 요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레이멜린의 ‘테이아 퍼퓸캔들’은 겟잇뷰티 박스에서 힐링 뷰티 아이템으로 소개되었던 제품으로 최상급 에코소이 왁스와 고급 에센셜 향료로 만들어진 천연 퍼퓸 캔들이다. 나쁜 냄새를 빠르게 중화시키고 순수하면서도 안전한 제품으로 특히 조심해야 하는 임산부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 아기와 산모를 위한 영양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기 위해선 산모와 뱃속의 아이 모두 충분한 영양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특히 임신 마지막 3개월 동안에는 태아의 두뇌와 신경조직이 본격적으로 발달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DHA가 필요하다.

임산부들 사이에서 대표적인 영양제로 꼽히는 ‘노르딕 오메가3’는 고순도 정제어유를 함유하고 있으며 70%의 순수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제품으로 뛰어난 흡수력과 순도를 자랑하는 영양제이다.

특히 임산부는 물론 아기 수유 시 복용해도 좋은 제품으로 임신 기간 중 부족한 DHA를 충분히 보충해 준다. 임산부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 임산부 전용 제품

입속 세균은 아이몸에 치명적, 임산부 전용 치약 필수!  

임산부는 물 한 잔을 마셔도 조심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그만큼 모든 것에 예민한 상태이기 때문에 임산부 전용으로 나온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클레어스의 ‘블랑시크릿 마망’은 임산부 전용 치약으로 안전한 원료와 천연 추출물을 사용하여 호르몬 변화로 인해 잇몸이 쉽게 붓거나 예민해 질 수 있는 임산부에게 안전한 구강케어 제품이다.

산모의 입속 세균은 자궁수축을 유발하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므로 조산이나 저체중 아이를 출산할 확률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때문에 임신 준비부터 출산 후 모유수유까지는 임산부 전용 치약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출처: 그레이멜린, 노르딕, 블랑시크릿)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