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예감] 거품 세안, 보글보글 탄산클렌저가 뜬다!

입력 2013-05-14 12:08   수정 2013-05-14 12:09


[박진진 기자] 클렌징에도 변화가 찾아왔다.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거품 세안,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산소 클렌저의 뒤를 이어 탄산클렌저가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왜 ‘탄산 클렌저’인가?

항산화 작용 + 디톡스 효과를 한번에
탄산수의 효능은 다양하다. 탄산 기포가 체내로 흡수되면서 모세 혈관이 확장되어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는다. 탄산 기포가 체내로 흡수되어 유해 산소를 배출해내기 때문에 디톡스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탄산수는 PH4.5~5.5의 약산성을 띄기 때문에 피부에 일시적인 긴장감을 부여해주고 항산화 작용을 도와준다. 피부, 혈관 세포의 노화를 막아주고 피부의 색소 침착, 주름 형성을 더디게 만들어 탁월한 미용효과를 볼 수 있다. 

단단한 거품으로 예민한 피부까지 케어한다
물에 닿으면 거품이 반으로 줄어드는 것을 보완한 탄산클렌저는 부드럽지만 단단한 거품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 있던 거품 세안이 한 단계 진화한 형태다. 휘핑크림처럼 하얗고 단단한 거품이 피부에 닿으면 자극 없이 세안을 끝낼 수 있다.

탄산클렌저의 풍부한 거품은 눈에 보이지 않는 모공 속 깊은 곳까지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용기 안에 탄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클렌저를 흔들어 사용해야만 뽀얀 거품이 생긴다는 점을 염두해두자.

[한 눈에 쏙] 탄산 클렌저도 골라 써야해!


네이처리퍼블릭 콜라겐 드림 360 탄산 클렌저 브랜드 숍 최초, 가성비 GOOD. 360분 동안 꺼짐 없는 쫀쫀한 탄산 거품이 눈에 띈다. 손에 거품을 덜어낸 후 360도 회전해도 떨어지지 않을 정도. 청정지역의 제주수와 탄산수, 마린 콜라겐과 아사이베리가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탄력을 부여해준다.

오제끄 멜팅 탄산수 클렌저 얼굴 전체에 고르게 도포한 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정 온도에 반응하는 클렌저. 저 자극 테스트 통과로 클렌징 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피현정에디션 360 탄산 휩 클렌저 모찌 거품이 전 방향으로 회전하여 입체 마사지를 도와준다.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퍼펙트 클렌징 효과와 함께 단 1회 세안으로 붓기까지 감소되는 신개념 매직 클렌저.

RMK 폼드 솝 M 풍성한 거품 때문에 아이스크림 폼이라고도 불린다. 손가락이 얼굴 피부에 닿지 않을 정도로 탱탱하고 탄력 넘치는 거품이 특징. 고농도의 실키한 거품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스타일 甲 ‘고준희 헤어스타일’ 비법은?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