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이벤트] 일상을 새롭게 해줄 이벤트에 주목하라!

입력 2013-05-22 14:29  


[김재영 기자] 높은 온도가 이어지고 재미있는 일이 없을까 찾고 있다면 뷰티 이벤트에 주목해 보는 건 어떨까.

각종 페스티벌이 열리고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뷰티 이벤트도 많아지고 있다.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많으니 참여해보고 일상을 새롭게 해보자.

닥터 브로너스 “오크밸리 리조트 리프레쉬 여행 함께가요!”


닥터 브로너스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지친 일상으로부터 벗어나 몸과 마음에 리프레쉬를 선사할 오크밸리 리조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1박2일 오크밸리 리프레쉬 패키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끈다. 닥터 브로너스가 정성껏 준비한 리프레쉬 패키지 스페셜 세트는 온 가족이 함께 얼굴과 바디에 사용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체리블라썸 매직솝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페퍼민트 매직솝 그리고 세안 후 온 가족의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매직 토너, 얼굴과 바디의 보습과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 유기농 오일 고농축 매직밤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닥터 브로너스의 오크밸리 리프레쉬 패키지 프로모션 이벤트는 5월19일부터 7월14일 까지 약 두 달 여간 실시하고 선착순 150실 한정판매로 객실 예약을 받을 예정이다.

크레모랩 “봄바람 타고 온 음악 축제에 이색 이벤트로 흥을 돋우다!”


올해로 7회를 맞는 아시아 정상의 음악 축제 ‘서울재즈페스티벌 2013’에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이 참여해 페스티벌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브랜드들의 부스 중 가장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던 부스는 화장품 브랜드 크레모랩으로 전제품의 체험존을 오픈했다. 관객들이 부스를 찾아 편하게 미스트와 선크림을 사용하는 등  더위에 지친 피부를 달래주었다.

또한 다트 이벤트와 페이스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해 오감으로 페스티벌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여성용품 브랜드 좋은 느낌을 비롯한 여러 브랜드들 역시 관객들이 주인이 되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해 페스티벌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니베아, “한강 시민 공원에서 니베아 걸 만나요!”


니베아가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5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한강 시민 공원에서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니베아 데오드란트&선케어 샘플링 이벤트는 5월18일부터 8월18일까지 매주 주말 한강 시민 공원 곳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니베아를 상징하는 파란색 니베아 자전거를 탄 니베아 걸들이 한강 시민 공원을 돌며 니베아 펄앤뷰티 데오드란트 샘플을 증정하고 니베아 선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행사를 진행한다.

니베아는 서울 시민의 휴식 공간인 한강 시민 공원에서 매년 이벤트를 진행하며 가족, 연인, 친구 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여름철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아이, 여성, 남성 등의 타겟에 따라 새로 나온 미스트 타입의 선케어 제품을 시연하여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고 더운 여름, 땀을 억제하고 땀 냄새를 방지해주는 데오드란트 샘플을 증정해 여름철 활발한 야외활동을 돕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