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가현 기자] 6월8일 몽골 울란바토르 유비팔래스(UB PALACE)에서 ‘페이스 오브 몽골리아(Face of Mongolia)'가 개최됐다.
이 행사는 2014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몽골 대표로 참석할 모델을 뽑는 대회이다. 몽골 BBQ 컴퍼니와 (사)한국모델협회 주최, 몽골모델에이전시(Mongol Model Agency)의 주관, ETV, 선진그랜드호텔(Sunjin Grand Hotel), 네스오일(Nes Oil), 더말코리아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몽골의 모델지원자 1,500여명 중 예선을 통과한 36명이 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최종 본선에 올랐다. 한국측 심사위원으로는 (사)한국모델협회 양의식회장, (사)한국모델협회 임주완 부회장,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이 심사를 맡았다.
수상자로는 YU.BALJIDMAA(여), T.OYUN-ERDENE(여), CH.CHAMIN-ERDENE(여), M.NAMUUNTSETSEG(여), E.UNDRAKH(여), O.KHERLEN(남), E.MUNKHBILEG(남) 등 7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2014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에 몽골 대표로 참석하게 된다.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을 발굴하고 교류를 목적으로 삼고 있다. 2014년에는 13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대회로 개최 될 예정이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2014년 1월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한국에서 개최된다.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최필립 송지효 외모 극찬, 진짜 예쁘다 "천명서 검험하는데…"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엄기준 "결혼 계획? 올해 만나는 여자와 내년 화촉"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 [인터뷰] 최필립, 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마성의 매력 "본명부터 여친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