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 연출 팁 “노홍철에게 배운다”

입력 2013-06-28 14:40   수정 2013-06-28 14:40


[손현주 기자] 더워도 너무 더운 요즘. 날씨 때문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고 있는 남성들이 많아졌다.

무더운 여름 날씨때문에 여러가지 멋진 스타일링을 시도하기 보다 청바지, 면바지에 흰 티셔츠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남성들이 증가한 것.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심기일전해 새로우면서 자신에게 어울리는 패션을 연출해야 하루를 조금 더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지 않을까.

패션은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과 동시에 자기 만족, 자신을 조금 더 사랑할 수 있게 해주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이에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을 통해 올 여름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이번 시즌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남성스타일 1위 브리티시 무드에 남성들은 꼭 집중할 필요가 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댄디해지고 젠틀한 매력이 돋보이는 브리티시 스타일로 메이크오버 한다면 다소 밋밋한 남성들도 ‘훈남’이 될 수 있다.

특히 손쉽게 브리티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 셔츠는 하나쯤 구매해 놓는 것이 좋다. 브리티스 무드의 셔츠는 데님 팬츠는 물론 면바지와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 강력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20대 남성들은 댄디함에 귀여움을 더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냅백, 라피아모자를 매치하고 30대라면 화려한 패턴이 멋스러운 스카프, 넥타이, 선글라스를 더하면 올 여름 그 누구보다 완벽한 ‘댄디가이’가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1. 사랑스러운 오렌지 컬러가 부드러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컬러 셔츠. 여기에 컬러 프레임이 독특한 안경이나 선글라스를 매치해 준다면 여성들의 로망인 ‘교회오빠’, ‘옆집오빠’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2. 차분한 그레이 컬러 셔츠에 돌고래 패턴이 사랑스러운 셔츠는 편안한 면바지와 매치할 것.

3. 시원한 린넨소재의 셔츠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도 굿. 컬러 매치에 신경 쓴다면 톡톡 튀는 영국 스타일 완성.

4. 트렌디한 도트 패턴 셔츠에 유니크한 패턴 넥타이를 매치하는 센스를 가진 당신은 이미 패셔니스타.

5. 블랙 앤 화이트 도트 패턴은 언제나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이다.

6. 마린룩이 연상되는 시원한 셔츠. 굵기, 컬러가 다른 스트라이프 셔츠는 면바지는 물론 데님 팬츠, 반바지 등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어 스타일링이 쉽다.


가끔 거리를 지나다 보면 똑 같은 옷, 스타일링, 아이템을 연출한 사람들을 종종 볼 수 있다. 트렌디한 패션이 현재 국내 패션계를 장악하고 있지만 똑 같은 연출은 패피라면 용납할 수 없는 일.

개성을 연출하고 싶은 패피라면 스타일링 방법에 주목해보자. 트렌디한 아이템도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 다른 패션이 완성되기 때문이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 매치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여기에 모자, 안경 혹은 선글라스, 패션 액세서리의 종류와 매치에 따라 트렌디하지만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연출이 가능하다.

1. 시원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믹스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펑키한 블루 컬러 데미지진과 매치해볼 것. 자칫 밋밋할 수 있지만 컬러 셔츠를 카디건처럼 연출하는 센스를 더하면 스타일리시하다.

2. 독특한 그린 컬러의 팬츠에는 슬리브리스를 매치해보자. 특히 여름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라피아 모자와 함께 연출하면 트렌디한 패션이 완성된다.

3. 편안하면서 실용적이지만 독특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레터링 티셔츠는 올 여름 꼭 하나 구매할 것. 트렌디하면서 다양한 팬츠와 매치가 가능해 손쉬운 연출이 가능하다.

4. 이번 여름에는 남성들도 은근슬쩍 노출을 시도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삼각형 모양의 펀칭이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하다.

5. 귀여운 프린트 티셔츠에는 시너지 효과를 더할 수 있는 스냅백과 매치.

6. 블루와 화이트 컬러는 어떤 아이템끼리 매치해도 스타일리시하다. 심플해 보인다면 컬러풀한 벨트나 액세서리를 활용해 볼 것.


온라인 쇼핑몰 ‘노홍철닷컴’은 감각적인 패피가 찾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유니크 패션 종결자’ 노홍철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답게 아이템 하나하나가 개성있다.

여름에도 유니크한 패셔니스타들은 자신의 개성 표출에 열을 올리기 마련. 특히 올 여름에는 트로피컬 프린트부터, 옵티컬, 시스루, 독특한 디테일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출시돼 패피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 독특한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티셔츠와 배기팬츠, 컬러 배색도 멋스럽지만 패턴과 패턴을 매치했음에도 스타일리시하다. 여기에 귀여운 뿔 모양의 모자는 보너스.

2. 동남아 휴양지가 떠오르는 슬리브리스에 반바지를 매치해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패션 완성. 트렌디한 미러 선글라스를 더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 자외선 차단까지 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얼핏 보면 밋밋하게 보이지만 유니크한 프린지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티셔츠에 배기팬츠를 매치하면 시원한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4. 은근슬쩍 노출되는 시스루 티셔츠는 바캉스에서 더욱 멋스러운 아이템. 과하지 않게 노출할 수 있어 부끄러움 타는 남성들에게도 강력 추천한다.

5. 정글에 온 것 같은 호랑이 패턴이 시크하면서 유니크한 슬리브리스는 데미지진,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MBC ‘나 혼자 산다’, ‘나는 가수다2’, KBS ‘이야기 쇼 두드림’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365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프린트’의 매력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폭풍성장’ 문가영, 걸리시룩을 완성시킨 패션 아이템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