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혜영 기자] 이종석 결혼 계획이 관심을 모은다.
6월26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배우 이종석과 김우빈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이종석은 "김우빈보다 내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면서 "나의 외모가 제일 젊고 예쁠 때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우빈은 "종석이가 요즘 계속 결혼하고 싶다고 하더라. 여자 친구도 없으면서"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김우빈은 "종석이는 굉장히 섬세하다. 상대를 배려할 줄 아는 친구여서 만나게 되면 후회를 안 하실 거다. 놓치지 마세요"라며 이종석의 공개구혼을 돕는 우정을 발휘했다.
이밖에 이종석은 인터뷰 도중 "야하게 생겼다는 말을 되게 좋아했다"고 발언해 주위를 놀라게 하기도.
이종석 결혼 계획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종석 결혼 계획, 나랑 하자", "이종석 매력남이지", "이종석 결혼 계획, 김우빈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종석은 SBS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박수하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SBS '한밤의 TV 연예'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