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바캉스 메이크업 종결 팁

입력 2013-06-27 11:30  

[김혜지 기자] 완벽한 여름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주목하자.

이번 여름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할 것. 땀과 물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 프루프 라인은 여행 가방 속 필수 아이템이며 바캉스 시즌 브론징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우아한 네이비와 누드 컬러 메이크업 컬렉션은 휴가지에서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에게 제격이다. 두 가지 메이크업 중 나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은 어떤 것일까?

헤라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 라인’


땀과 피지가 과다 분비되는 여름, 30도를 넘나드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아침의 보송한 메이크업을 저녁까지 유지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 때문에 여름 메이크업 시 가장 중요한 필수품은 번지거나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뷰티 아이템.

헤라에서 땀과 물에도 끄떡 없는 워터 프루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헤라 워터프루프 라인은 리치 컬링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 디자이너 펜슬 썸머 에디션, 쉬어홀릭 팝 틴트와 네일 에나멜로 구성됐다.

헤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 차장은 “완벽한 여름 메이크업을 위해 물과 땀에 강한 워터 프루프 아이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정돈하고 발색이 뛰어난 틴트 글로스를 그라데이션 하듯 발라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에메랄드 그린 빛의 네일 컬러와 반짝이는 글리터를 손과 발에 매치하면 완벽한 쿨링 서머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리치 컬링 워터 프루프 마스카라는 물에 번지지 않으며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땀과 피지를 강력히 방수하는 멀티프루프 제품으로 물과 상극인 오일 베이스에 피막 성분을 섞어 물을 튕기는 기능을 겸비했다.

썸머 에디션으로 출시된 아이디자이너 펜슬은 부드러운 텍스처로 부드럽게 그려지며 쉽게 번지지 않는다. 화사한 펄을 가미해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블루와 퍼플 컬러로 출시된다.

생생한 팝 컬러의 쉬어 홀릭 팝 틴트는 물들이듯 발려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한다. 촉촉하고 가벼운 워터리 제형이 청량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글로스의 반짝이는 광택과 틴트의 지속력을 잡은 고발색, 고광택의 자연스러운 틴트 글로스다.

네일 에나멜 썸머 에디션은 선명한 컬러와 풍부한 광택이 돋보이는 글리터 2종으로 한정 출시된다. 에메랄드 그린 빛으로 네일아트, 페디 큐어에 사용할 수 있다.

바비브라운 ‘네이비 앤 누드 컬렉션’


여름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쿨한 네이비 컬러와 모던한 누드 컬러의 세련된 조합으로 이루어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올 여름 트렌드인 브론징 메이크업과 잘 어우러지는 건강하고 섹시한 분위기가 특징.

네이비 앤 누드 컬렉션의 대표 제품인 네이비 앤 누드 아이팔레트는 크리미한 화이트부터 누드, 딥 로얄 블루까지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 섀도우로 바캉스 파우치에 하나만 챙겨도 다양한 분위기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의 거울 내장형 2단 구성으로 휴대성과 편리성을 갖췄다.

핑크톤 쉬버 블러쉬인 브라이트닝 브릭과 자연스러운 글로우의 브론징 아이템 올 오버 브론징 젤 SPF15는 건강하고 생기 넘치는 썸머 룩을 선사한다. 스웨이드 롱웨어 크림섀도우, 스틸 잉크 롱웨어 젤 아이라이너, 립글로스, 네이비 네일 폴리쉬도 함께 선보인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네이비 앤 누드 컬렉션은 색의 조화 방법에 따라 스트라이프 마린 룩부터 시크한 원피스까지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다양한 누드톤 제품들을 분위기에 맞게 레이어링하고 여기에 깊고 은은한 네이비 컬러로 눈과 손톱에 액센트를 주면 손쉽게 드라마틱한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나인뮤지스 민하의 ‘상큼발랄한 스타일’ 따라해 볼까?
▶“아직도 트러블로 고민하니?” 10대의 흔적 트러블 관리법
▶“비결이 뭐야!” ‘반전나이’ 스타들의 동안 스타일 따라잡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