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미즈모델코리아2013'의 최종 진, 선, 미 수상자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8일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와 한국메이크업직업전문가교류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는 ‘2013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가 서울 대치동 컨벤션디아망에서 개최됐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2013 미즈모델코리아선발대회’는 기혼여성들의 가치관 공유와 재정립, 라이프스타일의 업그레이드 등 여성들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촉진제 역할을 위해 마련하는 건전한 기혼자 대회다.
판도라TV가 독점 생중계 하고 폴라리스 웨딩, 메가비, 압구정 닥터박성형외과의 협찬과 제니퍼웨딩, 세종앤나인애플, 아임주얼리, 안소니앤테스, 청담예술원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최종 수상자들은 앞으로 미즈모델코리아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모델활동의 기회와 상금, 트로피 및 기타 부상이 주어진다. 수상내용은 진, 선, 미를 비롯하여 포토제닉상, 패션상, 뷰티상, 베스트드레서상 등 모두 14개 부문의 시상이 있었다.
진 수상에는 염서온, 선에는 홍다현, 미에는 정지윤 씨가 영광을 차지했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김태희 "가장 힘들었던 장면? 유아인과 빗속 키스신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