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야외 수영장은 여기!

입력 2013-07-09 10:25   수정 2015-09-17 17:09

[최미선 기자] 장마가 끝나기만을 기다리는 서머 걸스들이라면 다음에 주목해 보자.

여름을 더욱 핫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바로 ‘야외수영장’에서 열리는 풀사이드 파티에 참여해 보는 것. 작열하는 태양 아래 구릿빛 피부를 위한 태닝을 하고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겨 보는 것도 좋다.

그렇다면 잇 걸들만 모인다는 핫플레이스는 과연 어디일까. 에디터 추천 야외수영장 BEST 3는 물론 풀사이드 파티를 준비하는 핫한 비키니걸들의 필수 아이템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함께 살펴보기로 하자.

가볼만한 이색 야외수영장 BEST 3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19금 특색 있는 풀파티
이태원 해밀톤 호텔 야외수영장


주소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19-25 해밀톤호텔 5층
이용시간 10:00~18:00(5월 중순~9월 초)

도심 속 호텔 옥상에 위치한 모던한 콘셉트의 야외수영장이다. 매일 DJ가 라이브로 팝과 하우스,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하며 시즌 중 2~3회 정도 내국인과 외국인이 함께 즐기는 특색 있는 풀파티를 개최한다.   

19세 이상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음식물은 반입 금지되어 있다. 대신 수영장 내 바에서 간단한 식사 및 음료를 이용할 수 있다. 입장객이 많을 경우에는 입장 불가될 수도 있으니 시간을 준수하는 것이 좋다. 파티 및 이벤트가 있을 경우에는 입장료가 가산되는 경우도 있다.

DJ DOC, 포미닛 등 진정한 뮤직 풀사이드 파티
쉐라톤 워커힐 호텔 리버파크


주소 서울시 광진구 광장동 산21 쉐라톤 워커힐 내 야외 수영장
이용시간 10:00~22:00(6월 22일~9월 1일)

풍성한 이벤트로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스로 도심 속 자연과 음악 그리고 여름을 만끽할 수 있다. 2013년에는 특히 워커힐 50주년을 맞이해 레트로와 팝아트를 접목하여 맘모스 수영장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풀사이드 부페와 힐링 이벤트, 뮤직 풀사이드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쉐라톤 워커힐 리버파크만의 강점이다. 특히 매년 진행되는 풀사이드 파티는 리버파크의 대표적인 여름 공연이다. 2013 풀사이드 파티 DJ DOC & 4MINUTE는 7월20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풀사이드 파티의 정석, 거품과 가면파티까지
메종 드 발리 수영장


주소 경기도 가평군 청평면 호명리 339-6
이용시간 20:00~06:00(6월 1일~9월 초)

파티피플 사이에서 입소문 난 메종 드 발리는 청평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으로 풀사이드 파티에 특화되어 있어 거품과 불꽃, 가면 등 다양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매주 금, 토요일에는 거품파티와 불꽃 파티가 격주로 진행되며 가면파티는 월1회 정도로 진행된다.

특히 천연 녹말성분의 무공해 버블을 이용한 거품파티는 풀사이드로 진행하는 것 중 가장 화려한 분위기로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파티 중 하나다. 이번 달 찾아볼만한 파티 중 하나는 글로벌 브랜드 ‘쿠데타파티’와 XYZ, 몬스터, 크롬 등 4개 파티 프로모션 팀이 공동 주최하는 서머 풀사이드 파티로 7월26일 개최된다.

야외 수영장 갈 때 이건 ‘꼭’ 챙기자 
수영장 필수 아이템


낮에는 태닝과 수영을 밤에는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을 갈 때에는 하루 종일 땀과 물에도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아이템은 필수다. 자외선을 차단해 주는 효과적인 워터프루프 선케어 제품부터 수영장에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에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본다.


20가지 다양한 컬러의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메이크업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펜슬

땀이나 물, 유분에 지속력이 강하며 부드럽게 그려지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펜슬 제품이다. 속눈썹 사이와 점막부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얇고 선명한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 전용 샤프너로 펜슬을 깎아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산뜻한 사용감의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
크리니크 더마 화이트 플루이드 크림 메이크업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어 오랜 시간 동안 윤기 있게 표현해주는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표면의 피지를 흡수하고  땀이나 물에도 번짐없이 오랫동안 산뜻하게 유지하며 UVA와 UVB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피부 손상을 막고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방지해 준다.

번들거림과 끈적임 없는 1초 투명 썬케어 제품
레시피 크리스탈 썬 스프레이

국내 최초 투명 썬 스프레이 제품으로 뭉침이나 백탁이 없어 옷이나 머리에 묻어나지 않는다. 젖은 피부에도 바로 사용가능하며 물과 땀에도 지속력이 좋다. 휴대하기 좋은 용량으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이 없고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가능하다.

선명한 발색의 비비드 컬러 립 메이크업
이니스프리 크리미 틴트 립스틱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데일리 컬러를 기본으로 한 10종의 비비드한 색상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선명한 발색이 특징으로 생생한 느낌의 립 메이크업과 은은한 틴티드 메이크업이 모두 연출 가능하다. 블러셔로도 멀티 사용할 수 있다.

16시간 동안 방금 바른 듯한 컬러감 연출
시세이도 쉬머링 크림 아이컬러

가볍고 오랫동안 유지되는 크리미 아이섀도우 스무스 핏 베이스가 부드럽게 유수분을 빠르게 제거하며 매트하게 발린다. 주얼리플렉팅 파우더가 다양한 각도에서 다른 색상으로 보이게 하며  슈퍼 하이드로-랩 바이탈라이징 DE가 피부를 촉촉하게 한다.

여름에도 번짐 없이 아이 메이크업 가능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제로 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

아침에 완성된 속눈썹을 번짐과 뭉침 없이 하루 종일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더블 웨어 제로-스머지 렝쓰닝 마스카라 제품으로 더블 웨어의 번짐 방지 테크놀로지로 높은 습도나 온도에서도 번지거나 가루날림 없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해밀톤 호텔’ 홈페이지, ‘쉐라톤 워커힐 호텔’ 홈페이지, ‘메종 드 발리’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