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현주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언제나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스타들. 최근 그 중에서 방송인김나영이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패셔니스타로 새롭게 등극했다.
다양한 방송활동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김나영은 스타일링 역시 남들과 조금 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파리 패션 위크에서 받은 플레시 세례로 일약 패셔니스타로 등극하면서 대중들에게 주목 받기 시작했다.
때로는 유니크하면서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또 사랑스러운 모습 등 김나영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에 그의 스타일을 닮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김나영이 선보인 패션에 대해 살펴봤다.
Ready! Get set! Go!

김나영의 방송 모습과 공식석상 위 모습은 패셔니스타로 인정 받기 이전에도 많은 차이가 있다. 특히 멘토인 디자이너 박승건을 만나면서 그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이 더욱 빛을 발하기 시작했다.
블랙 컬러의 롱 스커트에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와 골드 액세서리의 매치는 클래식한 듯 하면서 요염한 모습이다. 핫 핑크 색상이 돋보이는 코트에 돌돌 말아 올린 데님팬츠, 여기에 최근 패피라면 한번쯤 연출해 봤을 타비 슈즈는 트렌디하면서 개성있는 그의 스타일링을 대변해 주는 듯 하다.
여성스러움 또한 잃지 않았다. 사각사각한 모래가 떠오르는 샌드 컬러는 부드러우면서 페미닌한 매력을 한 층 더 업 시켜줬다. 특히 골반과 엉덩이를 부각시켜 자칫 펑퍼짐해 보일 수 있지만 스틸레토 힐과 상의는 타이트하게 매치해 밸런스를 조절했다.
‘패셔니스타’로 인정받다

단순히 웃긴 방송인으로 대중들에게 인식되던 김나영이 변했다. 이제는 패션계의 주목을 받으며 패셔니스타라는 타이틀이 어울리는 패피가 된 것이다.
작지 않은 키, 동양적인 얼굴과 뚜렷한 개성이 강점인 그는 여느 해외 패셔니스타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스펙을 갖고 있다. 대중들의 편견 속에서도 꿋꿋이 패션에 대한 고집을 드러내던 그는 유니크한 믹스 매치 감각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평소 빈티지룩을 즐기는 김나영은 패턴이 가득한 나이트 가운 스타일의 아우터에 티셔츠와 비비드한 레드 컬러 팬츠로 독특한 연출을 선보였다. 자칫 기괴하고 이상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링이지만 짧게 자른 헤어 커트와 당당한 포즈로 개성 가득한 패피의 면모를 뽐냈다.
이외에도 빅 사이즈 선글라스에 데님 점프수트 하나만으로 빈티지하게 연출했다. 또한 속이 훤히 보이는 오간자 소재의 톱에 발목이 드러나는 보이 프렌드 진, 스터드 장식이 시크한 선명한 레드 컬러의 슈즈와 백에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줘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보여줬다.
트렌드와의 소통

김나영은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패션계로부터 주목 받았다. 하지만 평소 그는 대중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렌디한 룩도 자주 선보여 대중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영화 ‘레옹’의 마틸다가 떠오르는 올 블랙룩은 깔끔하면서 세련된 느낌의 스타일링이다. 김나영은 셔츠 단추를 풀러 속옷이 살짝 보이게 연출해 섹시하면서 반항적인 느낌이지만 깔끔한 올 블랙 아이템에 빈티지한 앵클 부츠의 매치는 일반 대중들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패션이다.
시크한 슬리브리스 화이트 셔츠에 주름이 멋스러운 하프 팬츠와 레드 컬러 미들힐의 매치는 오피스레이디들이라면 한번 시도해도 좋은 스타일링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슬랙스의 매치 또한 리얼웨이룩으로 제격이다.
7:3 가르마에 헤어 제품을 활용해 시크하게 넘긴 헤어 스타일에 트렌디한 선글라스와 빅 사이즈 트렌치 코트를 매치해 무심한 듯 시크하게 연출한 모습이 멋스럽다. 베이직한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에 슬랙스 혹은 화이트 팬츠로 다가오는 가을 시크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해 보면 어떨까. (사진출처: bnt뉴스 DB, 김나영 트위터, 블로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화제의 스타들, 공항 갈 때 입는 ‘그 옷’
▶스타들의 개성만점 셀카 전격 비교 분석!
▶‘너목들’ 푸켓여행, ★들의 태양을 피하는 방법
▶이현우 ‘남친룩’ 공항패션으로 연상녀 킬러 등극!
▶잠시만요, 홍철오빠 액세서리 체크하고 가실께요~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