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로 돌아온 여배우들, 환절기 피부관리 어떻게할까

입력 2013-08-30 09:56  


[김재영 기자] 대한민국 영화제에 여배우들의 시대가 열리고 있다. 여주인공들의 활약이 두드러지는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는 것.

최근 영화 ‘감기’로 돌아온 수애와 무협, 액션 영화 ‘일대종사’에 외국 배우들과 열연을 펼친 송혜교가 여배우 사이에서 유독 눈길을 끌고 있다. 그들은 영화 속 거친 배경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아낸 것.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도 위화감 없는 매끈한 피부결을 과시해 30대 여배우의 위엄을 드러냈다. 재능과 미모를 모두 겸비한 수애와 송혜교의 피부 비법을 알아봤다.

▶ 수애, 매끈 피부결 눈길 “싱글맘 의사 이렇게 예뻐도 되나?”


수애는 영화 ‘감기’에서 딸 하나를 키우는 싱글맘이자 의사 역으로 등장해 열연을 펼쳤다. 장혁과 함께 극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중요한 인물로 등장해 눈길을 끈 것. 특히 급박한 상황에서도 단아하게 빛나는 미모로 역시 수애라는 찬사를 듣고 있다.

최근 그는 한 매체 인터뷰에서 자신의 피부 비결을 공개했다. 기본에 충실하려고 노력한다며 물을 많이 마시는 게 중요하다고 전했다. 또한 화장을 한 뒤에 클렌징에 집중하고 샤워를 한 후 바디로션을 잘 챙겨 바른다고 밝혔다.

이처럼 수애가 전한 피부 관리법은 사계절 내내 지키면 좋지만 특히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면 좋다. 기온과 공기의 영향으로 피부가 당기기 때문에 수분 섭취에 집중하고 각질이 잘 일어나므로 클렌징에 신경을 써야한다.

▶ 송혜교, 원조 피부미녀의 귀환 “외국 영화서도 완벽미모 과시!”


피부 좋은 연예인하면 연관 검색어에 뜰 정도로 송혜교는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이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눈부신 피부결을 과시하더니 최근 홍콩 영화 ‘일대종사’로 다시 미모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다.

송혜교는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촬영 당시 인터뷰를 통해 변함없이 좋은 피부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피부 관리에 특별히 신경을 많이 쓰며 집안에서 할 수 있는 관리는 모두 한다고 밝혀 원조 피부 미인다운 비법을 공개했다.

환절기가 다가오는 만큼 송혜교처럼 집에서 할 수 있는 관리법이 뜨고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건 자신에게 맞는 화장품을 찾는 것이다. 자극이 없는 순한 제품을 선택해 피부를 관리해주는 것이 포인트며 일주일에 2~3회 팩 관리를 통해 홈케어를 해주는게 중요하다. (사진출처: 영화 ‘감기’, ‘일대종사’ 스틸컷)

★ 수애-송혜교, ‘피부 따라잡는’ BEST ITEM


마사지 하듯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은은한 아로마향으로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액티브 오트밀로 하루 종일 촉촉하게 해준다. 라벤더, 에센셜 카모마일, 일랑일랑 오일이 들어있어 아로마 마사지 하듯 온몸에 발라주면 은은하고 편안하게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잘 알려진 내추럴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이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환절기 투명한 피부를 위한
미애부 시그니처 프로테아제 필 (에디터 추천)
피부에 불필요하고 오래된 각질을 제거해주는데 도움을 줘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에센스 타입의 필링 전용 제품이다. 미애부에서 자체적으로 계발한 SC complex가 피부 속 깊숙이 흡수되어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준다. 필링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가꿔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옥 파우더 함유로 피부결 정돈 기능을 가진
미애부 시그니처 퓨어 제이드 팩
피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워시 오프 타입의 팩이다. 발효 추출물 SC complex가 충분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건강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옥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으며 세안 시 피부의 불순물을 제거해줘 피부를 맑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각질 없는 가을을 위한
라네즈 오일-프리 클렌징 리퀴드
수분 공급과 동시에 효과적으로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마일드하고 산뜻한 수분 클렌저다. 식물유래 수분 클렌징 성분의 농축된 질감으로 쉽게 흘러내리지 않아 사용이 편리하며 오일-프리 타입으로 사용 후 폼 세안 없이도 산뜻하다. 피부진정 작용이 뛰어난 페퍼민트 추출물과 각질 제거 기능의 레몬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진정시키며 매끈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반사판 필요 없는 무결점 HD피부 ‘이것’만 따라하면 OK!
▶걸그룹 ‘한겹 메이크업’ 비법 특강
▶완벽한 워터파크 비키니 자태로 올 여름 남자친구 만들어볼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