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가을 옷 쇼핑?” 제시뉴욕이 전하는 겨울 트렌드

입력 2013-10-05 08:50  


[윤희나 기자] 진정한 패션피플이라면 지금, 가을 옷보다는 겨울 트렌드에 집중해야한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트렌드를 접하는 패션피플은 벌써 겨울 아이템 쇼핑에 나섰다. 여성복 제시뉴욕은 감각적인 패피를 위해 최근 2013 윈터 룩북을 발표, 이번 시즌 트렌드와 핫 아이템을 제안했다.

럭셔리한 퍼 스타일링부터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패딩 아이템까지 다양한 겨울룩을 선보인 것. 펑키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제시뉴욕의 2013 겨울 캠페인 속에 스타일링 답이 있다.

Winter Trend 1. 럭셔리 퍼 스타일


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이템은 퍼다. 우아하고 화려한 퍼 스타일링은 패션피플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는 다양한 컬러감과 소재의 퍼가 유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블랙, 브라운 등 기본 컬러는 물론 화이트, 핑크와 컬러를 믹스한 것까지 스타일리시한 텍스쳐가 등장한 것. 특히 여러 컬러를 섞은 퍼 재킷은 화려하고 럭셔리함을 더해줄 수 있다.

페미닌 무드를 강조하고 싶다면 짧은 길이의 숏 퍼재킷에 슬림한 원피스를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좀 더 젊고 캐주얼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스키니진에 퍼 베스트를 스타일링해도 좋다.

Winter Trend 2. 보온과 스타일을 한번에


따뜻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고 싶다면 패딩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매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패딩이 올 겨울에는 더욱 스타일리시해졌다.

베이직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퀼팅 스타일로 화려함을 가미한 패딩 점퍼부터 레드, 오렌지 등 강렬한 컬러를 사용한 디자인 등이 등장했기 때문.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밝고 화사한 컬러에 벨티드 스타일이 제격이다. 여기에 숄컬러 디자인을 더하면 코트 못지 않은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좀 더 세련된 느낌을 원한다면 퀼팅 기법의 패딩 점퍼를 매치하자. 화이트 숏재킷에 마름모꼴 박음질선은 부해보이는 것을 최소화시키면서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해준다.

Winter Trend 3. 프린트의 향연


이번 F/W 시즌에 핫한 트렌드 중 하나는 프린트다. 특히 체크 패턴이 가을에 이어 겨울까지 유행하면서 메가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클래식한 타탄체크부터 귀여운 깅엄체크, 하운드 투스 체크까지 다채로운 패턴이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체크 셔츠는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레드 체크 셔츠에 패딩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면 세련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레오파드, 지브라 등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는 겨울에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사진출처: 제시뉴욕)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찬바람 부는 요즘, ★들의 ‘가을 아우터’
▶박형식, 4차원 매력발산 “지구는 두 개의 별?”
▶‘커플룩’ 질색하던 남친도 반하게 만드는 법!
▶젠틀맨 이정재 “내가 패셔니스타가 될 관상인가?”
▶가을 패션 고민 “트렌드 따라 우아하게 해결완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