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마저 상위1%” 상속자의 럭셔리 메이크업

입력 2013-10-10 08:45  


[최혜민 기자] 아이돌과 핫한 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0월7일 ‘상속자들’의 제작발표회가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렸다. 극중에서 부유층 고교생들로 출연하는 배우들은 럭셔리한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클래식한 멋을 한껏 뽐냈다.

또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루며 럭셔리한 무드를 드러낸 것. 상속자 주인공들에게서 럭셔리 메이크업을 배워보자.

女배우 “촉촉하게 빛나라!”


여배우들은 모두 은은하게 빛나는 물광피부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하얀 피부톤은 밝게 살리면서 부드러운 쉐딩으로 작고 갸름한 얼굴형은 강조해야 한다. 또한 스모키나 섀도우, 치크 등의 색조 메이크업은 지양하고 혈색을 살린 가벼운 메이크업을 선보인 것.

여기에 눈매를 살린 아이라인으로 도도하게 때로는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 눈꼬리를 올려서 도도한 이미지를 연출하거나 살짝 내려 그리면 순수하고 깜찍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참고하자.

립은 피부톤에 어울리는 컬러로 선택해 혈색을 살린다. 최근에는 촉촉한 텍스처에 립스틱도 많이 출시됐으니 멀티 뷰티템을 찾아보도록 하자. 촉촉한 립을 완성했다면 전체적으로 오목하게 들어간 부분을 하이라이터로 밝혀주면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男배우 ”그녀가 반한 그의 완벽한 피부”


남자 배우들은 여자 못지 않은 완벽한 피부 상태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민호는 이전보다 그을린 피부톤으로 건강하고 남자다운 느낌을 줬고, 김우빈과 강민혁은 상대적으로 하얀 피부를 자랑했다.

최근에는 그루밍족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와 뷰티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급증한 추세다. 남성 전용 CC크림이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이템도 연일 출시되고 있는 것.

에센스로 촉촉한 피부를 완성했다면 남성전용 메이크업 제품으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준다. 최근에는 눈썹과 눈매를 진하게 강조해 이목구비를 더욱 뚜렷하게 보이도록 연출하는 남자들이 늘고 있다.

★★★ 상속자 럭셔리 메이크업 따라잡기


01 토니모리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아르간 오일을 100시간 이상 독자적인 기술로 발효시켜 섬세하게 담은 발효 아르간 오일 캡슐이 강화된 영양, 탄력, 보습 에너지를 피부에 보다 신선하고 강력하게 전달한다.

02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
얇고 짧으며 직모인 아시아 여성의 속눈썹에 맞춰 고안된 특수 브러시가 깔끔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컬이 잘 살아나도록 윗눈썹 아래 부분에 브러시를 수평으로 대고 위로 살짝 들어 올려주듯 사용한다.

03 토니모리 ‘백스테이지 젤 아이라이너’
틱소트레픽젤을 사용해 브러시로 터치할 때 슬라이딩감이 좋고 매끄럽게 도포되면서 강력하게 고정돼 번짐이 없다. 워터프루프의 필름막을 형성해 화장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04 조르지오 아르마니 ‘루즈 엑스터시 립스틱’
한번만 발라도 여러번 물들인 듯한 풍부한 컬러다. 번짐 없이 선명한 립라인을 선사하는 립 커투어까지 우아한 텍스처를 살린다.

05 토니모리 ‘댄디가이 화이트닝 파워 에센스’
잡티 없이 하얀 댄디한 두부남의 집중 화이트닝 에센스. 자스민과 노니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 환경오염 등 화이트닝을 방해하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진정시켜 준다.
(사진출처: 토니모리, 크리니크, 조르지오 아르마니,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공식 걸그룹 메이크업 ‘내추럴 아이브로우+퓨어스킨’
▶f(x) 빅토리아의 데이트를 부르는 ‘로맨틱 메이크업’
▶"저기요! 혹시 시간 있으세요?" 그가 반한 너의 뒷모습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