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관리, 셀프 두피케어, 셀프 헤어케어로 관리하자!

입력 2013-10-15 11:23  


[뷰티팀]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쌀쌀한 바람과 큰 폭의 일교차로 인하여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고 여름에 비해 피지 분비량이 줄어들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까지도 건조해지기 쉽다.

두피가 건조해지면 두피 뿐 아니라 모발에도 영향을 미쳐 탈모를 유발할 수 있고 모발이 점점가늘어 지는 경우가 있다. 모발이 힘이 없고 가늘어지다보면 결국 탈모를 유발하는 것.

따라서 가을철에는 평소보다 피부 관리는 물론 두피관리에도 집중할 필요가 있다. 가을철 피부 관리, 두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 가을철 피부관리: 수분크림 효과를 볼 수 있는 좋은 수분크림, 저자극 수분크림 추천!

가을철 필수 아이템으로 수분크림을 으뜸으로 뽑을 만큼 환절기에 수분크림은 없어서는 안 될 피부 관리를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수분크림 사용은 건조한 피부를 예방해주며 피부온도를 내려주는 수분크림효과를 볼 수 있어 가을과 같은 환절기 일수록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이러한 유명세를 따라 수분크림은 오일프리 수분크림, 수분크림 젤, 기름기 없는 수분크림, 순한 수분크림, 여드름 피부에 좋은 수분크림, 유분기 없는 수분크림, 저자극 수분크림, 트러블수분크림 등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또한 피부에 좋은 수분크림 및 효과 좋은 수분크림이나 수분크림 저렴이상품과 고가의 수분크림도 인기다.

그중에서도 1960엔와이에서 출시되고 있는 모이스처 액티베이트 크림은 피부트러블을 유발시킬 수 있는 파라벤, 벤조페논, 알코올 등을 무첨가한 수분크림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고수분크림, 트러블수분크림은 수분크림하나로 물광효과와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피부에 좋은 수분크림이다.

또한 수분 캡슐에 농축된 영양감과 쿠션감을 담아 피부에 즉각적으로 물광 보호막을 형성하여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건성수분크림, 지성수분크림 및 모든 피부타입에 효과 좋은 수분크림으로 사랑 받고 있다.

◇ 가을철 두피관리: 두피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는 두피관리 샴푸, 탈모샴푸 추천!

두피관리라고 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어렵게 생각하고 두피관리실, 두피관리샵, 미용실 같은 전문적인 곳을 방문하여 두피관리를 받는 사람들이 많다.

이러한 방법은 물론 두피관리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두피관리비용이 만만치 않아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부담스러울 수 있다. 두피관리에 효과적인 셀프헤어케어 방법으로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 등의 제대로 된 헤어제품을 사용한 셀프헤어케어 방법으로도 효과적인 두피관리를 할 수 있다.

청담동 미용실 헤어디자이너 추천제품 더헤어머더셀러의 더블유 헤어 로스 샴푸에 주목해보자. 실리콘을 무첨가한 여성탈모방지샴푸로 살리실산을 함유해 두피 각질층 개선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모발에 직접적인 영양공급을 도와준다.

건강한 두피 케어 효과로 청담동 유명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헤머셀 제품은 두피트러블과 비듬완화에 도움을 주며 피지밸러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건조한 두피에 수분과 영양공급, 진정효과를 부여해주는 효과적인 두피관리샴푸다.

요즘 같은 환절기 날씨에 효과적인 수분크림과 샴푸로 피부건강, 두피건강에 힘써보는 것은 어떨까.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