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크리스탈-태연-설리 따라잡는 뷰티아이템

입력 2013-10-16 13:38   수정 2013-10-16 13:39

[김혜지 기자] 걸 그룹 메이크업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신상에 주목할 것.
 
새로운 걸 그룹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한다. 풋풋함을 부각한 핑크 메이크업을 선보인 크리스탈과 설리, 우아한 여인의 향기를 전하는 태연의 버건디 메이크업까지 걸 그룹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뷰티 아이템을 모았다.

에뛰드하우스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XOXO Minnie(미니)’컬렉션


에뛰드하우스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데이지 덕 등 인기 캐릭터 디자인을 입힌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에 출시한 ‘XOXO 미니’ 컬렉션은 에뛰드와 러블리한 미니마우스가 만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제안해 즐거운 화장 놀이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 마우스 콘셉트를 더한 디즈니 콜라보레이션을 한정으로 출시된다. ‘XOXO 미니’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마우스처럼 귀엽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 하이라이터, 립스틱, 네일컬러, 네일글리터, 속눈썹 등으로 구성되었다.

‘XOXO’는 ‘포옹과 키스 (Hugs and Kisses)’라는 뜻으로 ‘XOXO 미니’ 컬렉션은 에뛰드하우스와 미니마우스의 만남에 대한 포옹과 키스를 의미해 두 브랜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한 기대감을 표현한다.

미니 터치 블러셔는 미니 마우스처럼 생기 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멀티 블러셔다. 수줍은 베이비 페이스를 만드는 여린 피치 컬러와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붉은 홍조를 커버하는 연보라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오일 코팅 파우더를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며 밀착력이 높아 메이크업이 장시간 유지된다.

미니 터치 하이라이터는 다채로운 펄감으로 볼륨감 있는 얼굴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러시를 사용해 콧대와 눈 밑, 애플 존 등 환하게 밝히고 싶은 부위에 가볍게 쓸어준다. 마이크로 펄 파우더가 피부 요철을 커버해 매끈하게 만들어 주며 피지 조절 파우더가 유분을 흡수한다.

선명한 발색과 보습력이 특징인 모이스처 립스틱 2종과 네일 6종, 네일 글리터 4종, 아이래쉬 2종이 함께 출시되며 에뛰드 하우스의 스테디 셀러 아이섀도우와 마스카라, 진주알 맑은 애니쿠션의 케이스도 미니마우스를 담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2013 버건디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신비로운 버건디 컬러를 담은 태연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올 가을 유행색인 버건디를 소재로 신비롭고 고혹적인 느낌을 완성하는 메이크업 컬렉션을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소녀시대 태연을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시키며 올 가을 유행 컬러인 버건디를 접목했다. 2013 버건디 메이크업 컬렉션은 촉촉하고 선명한 컬러가 특징인 글로우 립스틱 8호 버건디와 고급스럽고 우아한 색감의 멀티 아이섀도우 프로방스 3 매진 스텝 아이즈 4호 플럼 버건디, 신비로운 눈매를 만들어 주는 아이라이너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 3호 버건디 등 3품목으로 구성했다.

태연처럼 매혹적인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베이스 메이크업 후 3가지 컬러의 섀도우 팔레트로 눈가에 음영을 넣었다. 골드 퍼플을 은은하게 바른 후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버건디 색을 사용해 그라데이션하고 플럼 버건디 색으로 라이너를 그리듯 포인트를 준다. 프로방스 젤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그리면 태연의 그윽한 버건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붉은 와인 컬러의 글로우 립스틱 8호 버건디를 사용하면 바르는 방법에 따라 다른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립스틱을 입술 가운데 톡톡 두드려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 하면 틴트 립 메이크업처럼 청순한 분위기를, 입술 전체에 글로시하게 바르면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립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트렌스포머 부럽지 않은 헤어 스타일링 TIP
▶‘3세대 청순미인’ 문채원 메이크업 따라잡기
▶열애설 터진 스타들 공통점은? 만지고 싶은 ‘꿀피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