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해 주자나” 손예진-김선아-김규리 뷰티 시크릿

입력 2013-11-14 10:14   수정 2013-11-14 10:14


[박진진 기자] 11월 개봉한 한국영화 3편 ‘더파이팅’, ‘공범’, ‘사랑해! 진영아’ 주인공에게 공통점이 있다. 30대 여배우가 주인공이라는 것. 

손예진, 김선아, 김규리는 실제 나이가 무색할 정도로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대중들을 찾아왔다. 영화 개봉 전부터 이슈에 올라 흥미진진한 대결을 볼 수 있을거라는 예측도 있었다. 세 배우의 각기 다른 분위기와 역할에 시선이 간다. 

자연스러움이 가장 멋스러운 것임을 알고 있어서 그럴까. 영화 속 민낯을 드러내는 것도 꺼리지 않았다. 시사회 무대에 등장할 때도 마찬가지. 미니멀하고 내추럴한 모습으로 각자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었다.  

■ 영화 언론 시사회에 등장한 손예진-김선아-김규리
>> 광채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피부 표현


세 여배우는 더 예뻐진 모습으로 언론 시사회 무대에 섰다. 손예진의 눈웃음은 묘하게 깊어져 남심뿐만 아니라 여심까지 녹였다. 김선아의 볼륨있는 몸매와 화사한 얼굴은 물론 더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김규리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다가왔다.

시사회 현장에서 찾은 그들의 공통점은 투영하고 깨끗한 피부. 얼굴 전체적으로 은은한 빛을 풍기며 피부 미인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과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여배우를 완성했다. 

아이라인으로 눈매를 또렷하게 만든 후 마스카라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했다. 입술은 핑크빛 립스틱으로 생기있게 표현했다.  

내추럴 메이크업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


피부톤을 고르게 표현해주고 근적외선과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 팩트 IRF35, 펄이 함유되어 고급스러운 꿀광 피부로 표현가능한 보브 광래스팅 글로우 베이스, 파운데이션만으로 가릴 수 없었던 뾰루지의 붉은기를 완벽하게 가려주는 바비브라운 페이스 터치 업 스틱, 자외선과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12시간 보호해주는 랑콤 UV 엑스퍼트 GN-쉴드 SPF50 / PA++, 선명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핑크빛 입술을 표현해주는 코리아나 글램3 립스틱, 내수성, 내유성이 우수해 눈가 번짐을 막아주는 보브 진 마스카라

■ 영화 속 캐릭터에 빙의된 여배우 3인방
>> 여배우들의 아름다운 민낯


영화 속 여배우들의 민낯은 더욱 아름답다. 특히 클로즈업 샷을 볼 때면 여배우들의 큰 눈과 도톰한 입술, 인위적이지 않은 이목구비가 더욱 도드라진다.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얼굴은 관객을 영화속으로 빠져들게 만든다. 

이번 세 작품에서는 청순의 대명사 손예진, 터프한 매력을 가진 김선아, 화려한 매력의 소유자 김규리의 민낯을 자주 볼 수 있다. 영화 더파이팅 스틸샷에서 본 김선아 얼굴은 민낯에 커다란 상처까지 나 있다. 그만큼 꾸미지 않은 모습을 서스럼없이 보여준 것.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훌륭한 미모를 뽐냈다. 30대라고는 믿기 힘들 정도로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가 눈에 띈다. 여배우라는 명성에 걸맞게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 온 결과다. 꾸준한 기초 케어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관리가 병행되었기에 자신감 있는 민낯을 가질 수 있는 것이다.

민낯에 자신감 불어넣어주는 뷰티 아이템


항산화 및 주름 개선으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스티로더 어드벤스드 나이트리페어 싱크로나이즈드 리커버리 콤플렉스, 10가지 슈퍼베리 컴플렉스가 함유되어 투명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보브 슈퍼베리 더 퍼스트 에센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가볍게 발리는 슈에무라 안티 에이징 자외선 차단제 UV 아머, 천녀목란 추출물을 한 병에 오롯이 담아 미백과 재생효과에 뛰어난 자인 에센셜 페이스 오일, 눈가 잔주름, 굵은 주름, 표정 주름 등 노화를 근본적으로 관리해주는 세니떼 프리미엄 아이크림
(사진출처: bnt뉴스 DB, 영화 ‘더파이팅’, ‘사랑해 진영아’, ‘공범’ 스틸샷)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TV속 걸그룹 각선미 따라잡기
▶HOT 걸 되는, HIT 메이크업 대공개 
▶잇(it) 아이템, 수분크림 200% 활용법
▶애인 생기는 ‘카오리온 관상 마사지’ 노하우
▶女 아이돌처럼 환한 피부 유지하는 스킨케어 TI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