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고 싶다면 먹어라” 미인을 위한 뷰티푸드

입력 2013-11-28 19:42  


[이슬기 기자] 날씬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 굶는 체중조절에 도전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굶는 체중조절의 장점은 그 어떤 방법보다 효과가 빠르다는 것이다. 하지만 반작용이 없는 작용이란 존재하지 않는다. 굶기 체중조절은 물론 원푸드 몸매관리 등의 극단적인 방법들은 체내순환을 헤치며 요요현상을 초래하게 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개인의 기호로, 혹은 하루를 보낼 영양보충을 위해 매일 섭취하는 음식. 그렇기에 음식을 건강하게 섭취하는 올바른 습관의 유무는 미인을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가 되기도 한다. 식이요법은 물론 피부와 건강을 모두 잡아 총체적인 아름다움을 가꾸고 싶다면 누구보다 현명하게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나에게 필요한 음식은 무엇인지, 그것을 섭취함으로써 어떠한 결과를 얻을지 꼼꼼하게 따져 매일매일 예뻐지는 아름다운 식사시간을 만들어보자.

▶ 얼굴과 몸매 모두 잡는 뷰티 식품


바쁜 현대인들은 아침 식사를 습관적으로 거르기 쉽다. 하지만 아침식사를 하지 않으면 점심과 저녁은 과식하게 되는데 이에 공복 상태에서 떨어진 혈당이 급격하게 올라가면서 몸에 무리를 주게 된다. 신체 기능저하를 막고 신체순환을 돕기 위해서는 아침식사가 필수다. 아침을 넉넉히 챙길 여유가 없다면 ‘통알곡한끼’같은 선식제품의 도움을 받아보자.

산야초에 적당량의 설탕을 넣어 발효시키면 식물에 공존하던 야생의 효모균이 당을 분해하면서 활성화된다. 이에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각종 비타민과 효소, 무기질 등이 풍부해져 각종 건강 적신호 완화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섬유소는 건강증진과 체질개선이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처럼 건강한 산야초 발효액은 식이요법에 활용해도 좋고 평소 음료 대신 수시로 마셔줘도 좋다. 지알엔(GRN)관계자는 “산야초 발효액은 맛이 달면서도 칼로리가 낮아 체중조절중에도 섭취 가능하다”며 “지알엔 ‘산야초’의 경우 전라남도 보성에서 채취한 50여 가지의 산야초를 일체의 식품 가공물 없이 3년을 발효시켜 산뜻하고 깊은 맛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 식사 전후로 챙기면 좋은 뷰티 보조제


일상생활에서 습관처럼 중요하게 챙겨야 할 것이 바로 비타민이다. 현대인들은 불균형한 식습관을 갖춰 에너지 대사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각종 비타민들을 다양하게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만 멀티 제품을 이용하면 간편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파워플러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 B를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시켜줄 뿐 아니라 비타민A도 360㎍, 아연도 5.7㎍ 섭취 가능하다. ‘오메가3&멀티비타민’은 오메가3의 하루 섭취 권장량인 500㎎을 두 캡슐로 분리 섭취 하는 방법을 택해 크기를 최소화했다. 비타민A와 C, E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멀티제품으로 가격과 편의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과한 탄수화물 섭취가 걱정이라면 일명 ‘탄수화물 커팅제’ 가르시니아의 도움을 받아보자.지알엔(GRN)의 ‘라인업다이어트’는 하루 3정을 식사 전에 섭취하는 것만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준다.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이 걱정일 때, 회식 및 외식에서의 과한 식사가 걱정일 때 하루 3정을 식사 전에 섭취하면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사진: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지알엔(GR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U>▶ 희귀 심해 가오리, 美서 포획..무게만 360kg
</U>▶ 올해 수능 만점자 33명… 이 중 자연계는 1명 ‘의대 희망’
▶ ‘양은이파’ 두목 조양은, 필리핀서 검거…도피 2년6개월만
▶ 밤에 본 악어 떼, 도처에서 빛나는 안광..“상상만 해도 소름”
▶ [bnt포토] 나르샤-미료 '저희가 담근 김치 어때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