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봄맞이 힐링 이벤트

입력 2014-03-07 11:11  


[김혜지 기자] 현대 여성의 하루는 바쁘다. 아침 일찍 일어나 집을 나서면 하루 종일 업무와 야근에 치여 이리저리 시달린다.

힐링에 대한 여성들의 욕구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며 삶에 지친 여성들을 달래주는 제품과 서비스도 빠르게 늘어가는 추세다. 스위스킨과 글로시박스, 더바디샵에서 봄 맞이 힐링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친 일상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힐링 뷰티 박스와 짝꿍 이벤트, 한잔의 커피와 상큼한 야생 블루베리의 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글로시 박스 ‘수고했어, 오늘도’


글로시박스(GLOSSYBOX)는 5번째 블랙라벨 런칭기념으로 7일 단 하루,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70% 상당의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7일 새롭게 출시되는 블랙라벨 ‘수고했어, 오늘도’ 박스는 삶에 지친 여성들의 힐링을 위한 제품들만을 선별했다.

천연 골든 소이왁스로 만들어진 로타 카왈리(Lotta-qawwali) 향초와 블리스(bliss) 패뷸러스 루버나이징 마스크, 오피아이(O.P.I)의 네일 케어, 아모스 프로페셔널(Amosprofessional)의 헤어 오일 등 120%의 효율을 가진 제품으로 구성됐다.

더바디샵 ‘엔제리너스커피 공동 프로모션’


더바디샵이 엔제리너스커피와 봄 향기 물씬 풍기는 온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의 감성에서 벗어나 포근한 봄의 정취를 함께 느끼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더바디샵과 엔제리너스커피 페이스북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03월 07일 (금)부터 03월 23일 (일)까지 약 2주 간 진행된다. 양사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봄 맞이 신제품인 더바디샵의 블루베리 바디케어 라인과 엔제리너스커피의 퐁당 에이드를 확인 후 경품 발송을 위한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 내용을 카카오톡과 트위터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지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0명에게는 각각 더바디샵 블루베리 바디케어 라인(100명)과, 엔제리너스커피 블루베리 음료 기프티콘(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위스킨(suiskin) ‘애정촌 이벤트’


스위스킨(suiskin)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위스킨 애정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이 금전적인 부담을 더는 대신 연인에 대한 마음을 두 배로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스위스킨은 스페셜 짝꿍 세트를 50% 할인하는 혜택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베스트 짝꿍 세트는 비타민 파우더 워시와 음파 진동 모공 브러쉬로 구성된 비타민 클렌징 세트와 알프스 퓨어 미스트와 아쿠아퀀치 포티파이어 크림의 수분 폭탄 세트, 씨위드 브라이트닝 필 & 씨위드 안티옥시던트 마스크와 로즈 셀룰러 리페어 마스크의 필링 & 힐링 마스크 세트, 데일리 디펜스 선블록 SPF50+ PA+++과 더 클래식 블레미쉬 밤의 썬 & 비비세트로 구성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31일까지 스위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요즘 뜨는 ‘립 래커’ 모아보기
▶ “30대 맞아?” 여자 스타들의 동안 비결
▶ 남자친구 메이크오버 ‘훈남친 만들기’
▶ ‘임신 중 피부 트러블’ 천연 화장품이 정답!
▶ ‘청순함의 아이콘’ 여자 스타들의 매력 포인트 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