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자외선 차단제 챙기세요

입력 2014-04-01 10:32  


[박진진 기자] 자외선이 피부 노화의 주범이라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있다. 깊이 파인 주름을 얻기 싫다면 사시사철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줄 것. 

다양한 형태와 기능으로 선 제품이 출시되었다. 오일리한 느낌이 싫다면 끈적임 없는 선(SUN) 제품을 선택해 얼굴뿐만 아니라 목, 팔, 다리까지 꼼꼼하자. 파우치에 스프레이 형태의 자외선 차단제를 넣고 다니며 수시로 뿌려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이 유기농 인증받은 캘리포니아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사계절 내내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케어 라인은 2천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의 주성분인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 유기농 인증 알로에를 그대로 사용했다.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에 효과적인 알로에 성분이 자외선과 열에 의한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번 선케어 라인은 평상시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모이스처 선블럭’부터 ‘선스프레이’, ‘마일드’, ‘파워래스팅’, ‘오일프리’ 등 피부 타입과 용도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7종으로 구성됐다. GMO와 광물류 오일 등 5가지 무첨가 처방으로 피부에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에스쁘아, 뿌리는 선크림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SPF30 PA++)’출시


에스쁘아가 건조한 봄 날씨에 피부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의 선 케어 기능까지 갖춘 UV 미스트인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 SPF30 PA++’를 출시했다.
 
‘프레쉬 유브이 미스트 SPF30 PA++’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뿌리는 선 케어 기능의 미스트로 메이크업을 흐트러트리지 않고 피부에 산뜻하게 도포된다. 청정 에너지를 담은 코랄 미네랄 워터와 6가지 허브를 함유한 미네랄 허브 콤플렉스가 끈적임 없이 상쾌한 수분을 공급, 실내 냉난방으로 손실되기 쉬운 피부 수분을 빈틈없이 지켜준다.

또한 백탁 현상이 없고 안개가 내리는 듯한 미세한 분사력으로 바디나 남성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제품을 가볍게 흔든 후 얼굴, 바디 등 자외선이 노출되기 쉬운 피부에 3~4회 분사, 손으로 살짝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특히 요즘과 같이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에는 휴대해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이 필요할 때마다 수시로 분사해 주면 좋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선케어 4종 출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페이셜 선케어 4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페이셜 선케어 4종은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한 안심 선케어 제품으로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자극 없이 지켜주는 5가지 성분 복합체 ‘안티폴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수분, 피부 진정 등 피부가 원하는 것은 지키고 황사와 미세먼지, 자외선에 의한 열노화 등 피부가 피해야 하는 것은 차단하는 스마트 선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선케어 4종은 피부 고민별 맞춤 선케어가 가능하다. 야외활동 시에도 강한 자외선 차단을 원한다면 ‘닥터지 메디 유브이 울트라 선’을, 칙칙한 피부 톤이 고민이라면 피부를 화사하게 톤업시켜줘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을 활용하면 좋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소녀시대-오렌지캬라멜-투애니원’ 걸그룹 아이메이크업
▶ ‘미세먼지 공포 확산’ 봄철 건강 & 피부 관리법
▶ “한채영-고소영이 부러워?” 임산부 몸매 & 피부 관리 TIP
▶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완벽한 ‘360도 미인’ 되는 법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