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여름 나기 ‘빅 찬스’

입력 2014-06-02 14:14   수정 2014-06-02 14:13


[김희영 인턴기자]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찾아온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넘쳐나는 상품 안에서 여러 뷰티 브랜드가 경쟁력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재미있고 참신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터치인솔에서는 해밀턴 호텔에서 열리는 ‘스타 DJ팀의 풀 파티’ 협찬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제품 구매 고객을 초청한다. 바이오더마에서는 새로운 썬 케어 제품 출시 기념으로 SNS 참여를 통해 글램핑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에뛰드하우스는 회원들만을 위한 50% ‘스위트 빅 세일’을 실시한다.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시원한 ‘여름 나기’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 3개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터치인솔, ‘스타DJ팀 풀 파티’ 협찬기념 이벤트 실시


터치인솔이 6월22일 이태원 해밀턴 호텔에서 진행되는 ‘연예인 스타 DJ팀의 풀 파티’에 구매 고객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터치인솔 쇼핑몰에서 썸머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10명을 추첨하여 ‘스타 DJ팀 풀 파티’ 초대권을 증정한다.

매년 여름 시즌 개최되는 풀 파티는 이태원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해밀턴 호텔에서 진행되는 풀 사이드 파티다. DJ DOC 이하늘, 가수 춘자, 모델 박재훈, 최창균, 거북이 지이, DJ 한민, 개그맨 양철수 등 스타 디제이 팀이 출연하여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이오더마, ‘NEW 썬케어 포토덤 맥스 크림‘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바이오더마는 이중 자외선 차단 기능의 ‘포토덤 맥스 썬 스프레이’ 출시에 맞춰 자사 페이스북에 ‘아이 러브 글램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오더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달아주면 추첨을 통해 평창 켄싱턴 플로라 리조트의 1박 글램핑 패키지와 새로 출시한 ‘포토덤 맥스 썬 스프레이’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6월4일까지 진행되며 바이오더마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에뛰드하우스, 최대 50% 할인 ‘스위트 빅 세일’ 실시


에뛰드하우스가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위트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5월31일부터 6월3일까지 4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인 ‘로열 핑크 멤버’는 기본 할인 금액에서 10%의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잘 나가는 여자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 [뷰티신상] 피부를 위한 ‘특급 보습제’
▶ 얼마 남지 않은 ‘바캉스’를 위한 우리의 자세
▶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 손상된 모발, 관리는 어떻게 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