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내 입술에 맞는 립스틱

입력 2014-06-09 12:01  


[박진진 기자] 내 얼굴에 맞는 컬러는 무엇일까.

드라마 속 연예인 립스틱이라고 해서 누구에게나 다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2014년 유행하는 오키드 컬러도 잘못 바르면 촌스러워지기 마련. 트렌드만 쫓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컬러는 찾는 것이 똑똑한 소비자다.

뷰티브랜드에서는 최대한 한국인의 피부에 맞춰 색조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다. 레드, 핑크, 오렌지 등 비슷할 것 같지만 한끗 차이로 다양한 발색을 낸다. 내 입술에 발랐을 때, 가장 예쁜 컬러는 무엇일까. 스마트한 초이스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한다. 

맥, 휴대하기 편리한 ‘미니 사이즈 제품’ 출시
 

맥(M·A·C)이 야외 나들이나 여름 바캉스 때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맥의 메이크업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사이즈로 새롭게 선보인다.
 
미니사이즈 제품으로는 메이크업 픽서이자 수분 미스트의 기능이 있는 픽스 플러스,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위한 스트롭 크림, 와이프스 등의 클렌징 제품, 립글라스, 피그먼트 등이다.

특히 해외로 여행을 많이 떠나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옴에 따라 기내에 액체류 반입 규정에 맞는 제품을 휴대하기 위해 신경을 쓰게 되는데, 건조해 지기 쉬운 얼굴에 쉽게 뿌릴 수 있는 픽스 플러스와 로션, 클렌징 오일도 30ml의 용량으로 출시 되어 기내에 휴대하는 파우치에 부담 없이 넣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맥 홍대 스토어에서 6월6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6월9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과 신세계 닷컴에서 구매가능하다.

아리따움, 허니 멜팅 틴트 여름 한정 ‘썸머 네온 컬러’ 추가 출시


아리따움이 틴트와 립밤 기능을 하나로 담아 생기 있는 립 컬러 표현이 가능한 ‘허니 멜팅 틴트 썸머 네온 컬러’를 여름 한정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고영양 허니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제품으로 기존 10개의 컬러에 더해 여름 한정 6컬러를 추가로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컬러는 NO.13루비자몽, NO.15 후르츠 버블 컬러 등을 비롯한 다양한 네온 컬러의 고발색 제품으로 틴트나 립밤 뿐 아니라 연출법에 따라 립스틱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입술 온도에 반응하여 녹는 듯 발리는 ‘허니 멜팅 포뮬라’ 공법으로 부드럽게 발리어 장시간 당김 없이 편안한 입술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과 콜라겐 성분, 아르간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생기있는 입술 색상을 연출시켜줄 뿐 아니라 코팅막을 형성시켜 장시간 입술을 보호 하고, 색 번짐까지 방지해준다.

아이오페, ‘틴티드 리퀴드 루즈’ 출시
 

아이오페가 맑고 투명한 컬러가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틴티드 리퀴드 루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틴트의 오랜 지속력과 립스틱의 선명함, 글로스의 투명한 광택감을 완벽히 갖추어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맑은 컬러 발색과 탁월한 광택감으로 입술의 윤기를 살려 화사한 얼굴로 연출해주며, 립밤 없이도 촉촉한 입술을 오랜 시간 유지해 주는 뛰어난 보습력을 지녔다.

01호 핑크 부케, 07호 로맨틱 핑크, 08호 로즈 드롭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럽게 물드는 핑크빛 립을 선사하며, 좀 더 진한 발색을 원한다면 02호 칵테일 팝 핑크가 적합하다.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03호 오렌지 블라썸을, 청순한 립 메이크업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06호 코랄 터치을 선택하면 된다.
 
랑콤, ‘압솔뤼 벨루어 패션 레드’ 출시


랑콤이 월드컵 시즌을 맞아 한국 응원단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열정적인 붉은 색상의 립 벨벳 ‘압솔뤼 벨루어(L’Absolu Velour) 패션 레드(Passion Red)’를 한정 출시한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스폰지처럼 푹신한 텍스처를 가진 신개념 립 벨벳으로,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이 오랜 시간 포근하고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연출해준다. 색상은 무광의 화사한 레드 컬러로, 작년 12월 한정으로 출시돼 큰 인기로 품절되었다가 올 여름 오직 한국만을 위해 재출시되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Focus ON] ‘머리부터 손, 발끝까지’ 레드카펫 위 여배우
▶ 화제의 드라마 속 ‘연예인 화장품’ BEST 3
▶ 드라마 속 여주인공 피부를 따라잡는 뷰티케어 단계 별 STEP
▶ 시상식을 찾은 전지현-김희애, 그들의 ‘빛나는 피부’
▶ 스타에게 배우는 세안법, 한 번에 제대로 끝내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