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자태’ 빅 매치, 소이현 vs 현아

입력 2014-06-19 18:49   수정 2014-06-19 18:48


[이세인 기자] 6월, 인천국제공항은 화려했다.

15일 포미닛 현아가 홍콩으로의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나타났다. 뒤이어 18일 소이현과 인교진은 웨딩 화보 촬영을 위한 출국 길에서 인천공항에 나란히 모습을 비췄다.

소이현과 현아 두 사람 모두,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자태로 공항을 빛냈다. 그녀들의 공항패션 아이템과 공항에서 더욱 빛나는 그녀들의 뷰티 시크릿을 알아본다.

Go Paris! 소이현

배우 소이현은 인교진과의 웨딩 화보 촬영을 위해 파리로 떠났다. 배우 인교진과 소이현의 러브 스토리와 인교진의 화려한 스펙, 거침없는 결혼 발표까지.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소이현은 배우 인교진과 은근한 커플룩을 이루며 패셔니스타 예비부부의 모습을 연출했다. 은은한 시스루 레터링 티셔츠와 데님 핫팬츠, 여기에 토 오픈 샌들과 시크한 선글라스를 매치해 세련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그녀의 투명한 피부와 공항에서 센스 있는 액세서리, 이와 완벽히 어우러지는 네일아트는 구석구석까지 예쁜 그녀의 면모를 보여준다.


‘소이현 공항 자태 따라잡기’ Editor 추천 아이템

01. 에스티로더 6세대 갈색병 리페어: ‘갈색병’으로도 유명한 에스티로더의 나이트 케어 제품. 소이현처럼 중요한 촬영을 앞두고 있다면 나이트 케어에 힘써야 할 것. 피부 정화와 재생에 효과.

02. 에스티로더 사이버 화이트 HD 어드밴스드 모이스처 크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 전달, 장시간 비행해야 하는 극한의 상황시 응급 처방 아이템.

03. 슈에무라 글로우 온: 슈에무라의 치크 라인. 첫사랑 컬렉션으로 어린핑크, 소녀코랄로 볼에 생기를 불어 넣어 화사함을 연출.

04-05. 반디 민트 런웨이 F723, 반디 핑크 런웨이 SH145: 소이현의 핑크 브레이슬릿과 완벽히 어우러지는 네일 폴리시.

Go Honkong! 현아

현아는 6월15일 홍콩으로의 출국을 위해 인천공항에 나타났다. 그녀는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와 화이트 스키니 팬츠, 화이트 스틸레토 힐까지. 올 화이트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레드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와 티셔츠 속 레드 하트 프린트가 매치를 이뤘다.

특히 흑발 헤어와 대조를 이루는 하얀 피부가 인상적이다. 선글라스 사이로 드러난 그녀의 눈매 또한 풍성하고 긴 속눈썹과 함께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현아 공항 자태 따라잡기’ Editor 추천 아이템

01. 랑콤 UV 엑스퍼트 GN 쉴드: 3중 방어막으로 자외선 차단. 부드러운 텍스처로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어 현아의 무겁지 않은 메이크업을 연출하면서도 기내에 들어오는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아이템.

02. 랑콤 이드라젠 모이스처 라이징 크림: 핑크빛 부드러운 질감으로 오랜 시간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며 갑작스런 환경의 변화로 인한 자극에 피부 보호에 탁월.

03. 디올 어딕트 잇 래쉬: 랭스닝, 볼륨 효과로 현아처럼 풍성한 속눈썹 연출에 빠져서는 안 되는 아이템.

04. 반디 길다 플렉시옹 에뜨레씰(★★): 특허 받은 속눈썹 영양제로 속눈썹이 풍성하게 자라는 효과가 있다.
(사진출처: 반디, 디올, 슈에무라, 랑콤, 에스티로더)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기자 체험] 강남에서 가장 ‘핫’한 네일숍이라고?
▶ 맑고 깨끗한 피부의 적 ‘변비’로부터 해방되는 방법
▶ 시사회 속 스타들의 트렌드 ‘헤어스타일’
▶ [뷰티신상] ‘지름신’의 귀환
▶ ‘모공’ 피부, 조이고 줄이고 싶다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