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월드컵 경기장에 축구팬 사진 띄워

입력 2014-07-14 16:41  


 현대자동차가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광고 전광판(A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월드컵 기간 동안 운영한 마이크로사이트(http://worldcup.hyundai.com)에서 인기 투표를 실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4명의 얼굴을 'THANK YOU FANS'라는 메시지와 함께 경기장 내 현대차 A보드에 띄웠다.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는 전 세계 축구팬이 선수 응원 메시지를 사진과 음악, 동영상, 텍스트 등으로 전달하는 온라인 팬파크로, 약 750만명이 방문해 72만개 이상의 메시지를 남겼다.

 현대차는 "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월드컵 축제의 장인 온라인 팬파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세계 소비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세계 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파크 운영, 시승행사 진행, 각 국가대표팀 버스 및 월드컵 행사 진행차 지원 등을 진행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아우디, 600만 번째 콰트로 'SQ5' 생산
▶ 1,500마력 부가티 베이론 신형, 2015년 출시 예정
▶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응급 부품 구매 시 당일 무료 배송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