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좋은 과일, 피부에도 좋다? “FRUITS BEAUTY”

입력 2014-09-11 10:04  


[김희영 기자] 몸에 좋은 과일을 이용한 뷰티 화장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새콤달콤한 맛과 더불어 풍부한 비타민으로 구성된 다양한 과일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식품이다.  

‘빨리빨리’에 길들여진 이 시대의 트렌드에 맞춰 편의점이나 카페에서 입맛에 따라 잘 포장되어 나온 과일을 종류별로 먹을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만큼 다른 식품으로 대체할 수 없는 과일만의 특별한 장점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

몸에 좋은 과일의 다양한 성분을 이용한 ‘플루츠 뷰티(FRUITS BEAUTY) ’가 뜨고 있다. 이제 먹는 것뿐 아니라 바르는 과일이 뷰티 시장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것.
 
각광받고 있는 과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인기 있는 ‘플루츠 화장품’을 소개한다.

★ 과일의 효능, 어디까지일까?


여자의 과일_석류 에스트로겐이 풍부한 석류는 여성 호르몬에 직접 영향을 주는 과일로 유명하다.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동안 피부에 도움을 주고 갱년기와 생리불순에 탁월한 역할을 수행하는 효과가 있다. 여자의 과일답게 뷰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핫 플루츠로 손꼽힌다. 

영양 덩어리_아보카도 각종 비타민의 집합체라 불리는 아보카도는 피부 노화뿐 아니라 몸속 노화까지 방지해주는 만능 과일이다. 풍부한 영양과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에 많은 도움을 주고 다량의 철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빈혈에 효과적이다. 

과일의 여왕_포도 포도는 유기산과 다양한 비타민을 갖고 있어 피부 미용에 굉장히 좋은 역할을 한다. 포도씨 안에 있는 폴리페놀 성분은 나쁜 균이 생기는 것 차단해준다. 피부 트러블 방지와 수분 공급에 효과가 높다.

건강 지킴이_키위 비타민C가 많은 키위는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특히 피로 회복에 좋아 지친 피부에 윤기를 더해주는 역할을 한다. 섬유질이 가득해 변비 예방에 도움을 주고 키위 속 칼륨이 몸속 나트륨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

★ FRUITS BEAUTY ITEM


▶ 톡톡 터지는 ‘석류’
1. ★ 엔시아 에이징 컷 크림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된 석류 성분이 피부 노화를 늦춰주며 주근깨나 기미 제거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폭탄으로 불리는 산자나무 발효 추출물은 더욱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키며 해바라기씨 오일이 외부 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해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이다. 
2. 에스티 로더 뉴트리셔스 래디언트 바이탈리티 투-스텝 트리트먼트 진흙 성분이 모공을 깨끗이 해주고 석류 에너지로 생기 있는 피부를 충전해 주는 제품. 분홍색 수분 젤 마스크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어 지친 피부에 영양감을 주는 특별 마스크다.

▶ 기름 풍부 ‘아보카도’        
3. 키엘 크리미 아이 트리트먼트 위드 아보카도 아보카도 오일, 쉬어 버터, 베타카로틴 그리고 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연약한 눈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는 보습 아이 트리트먼트다.

▶ 탱글탱글 ‘포도’
4. 꼬달리 그레이프 워터 프랑스 남부에서 생산되는 100% 유기농 포도 원액을 사용한 미스트. 모든 피부에 거부감 없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시큼 매력 ‘키위’
5. 달팡 하이드레이팅 키위 마스크 키위 추출물이 함유된 보습 마스크 제품. 쉬어 버터와 비타민 E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6. 시슬리 유스 안티 링클 트리트먼트 키위와 인삼 추출물이 피부 활력과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미세 라인과 잔주름에 탁월한 제품. 완두콩 추출물이 보호막을 만들어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막아준다.
(사진출처: 코리아나화장품, 에스티 로더, 키엘, 스킨에이지, 꼬달리, 달팡, 시슬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포니가 말하는 현아의 ‘레드 립스틱’ 메이크업
▶ [★ 다이어트] 아만다 사이프리드-패리스 힐튼-미란다 커, 다이어트 트렌드
▶ 女 아이돌 ‘럭셔리 뷰티’ 열전
▶ [뷰티신상] 우아한 가을을 준비하는 자세
▶ 건조한 네일, 美에 말을 걸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