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가수 요조가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렸다.
11월19일 콘서트 소셜 플랫폼 부루다콘서트 측에 따르면 요조가 12월21일 서울 홍대 벨로주에서 단독 콘서트 ‘요조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이하 ‘20가지 기록’)이라는 타이틀로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공연 제작비로 활용될 선구매 티켓인 부루다티켓이 먼저 오픈되고, 이 티켓이 매진될 경우 예정대로 진행하게 된다. 이후 콘서트 진행이 확정되면 일반 티켓인 간다티켓이 오픈되고, 이 티켓이 매진될 경우엔 부루다티켓 구매자는 티켓 구매 비용의 일부를 돌려받게 되는 시스템이다.
요조 단독 콘서트 ‘20가지 기록’은 요조가 20일간 한 주제를 가지고 기록해온 사진과 글들을 관객들과 공유하며 그 순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에서는 요조의 기록뿐만 아니라 같은 주제의 관객들의 기록물 역시 사전에 공모해 공연장에 전시할 전망이다.
또한 콘서트 중 요조의 노래 한 곡을 관객들이 모두 같이 촬영하는 시간, 관객 각자의 기록을 남길 수 있는 빈칸이 있는 티켓 등 기록 콘서만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섬세하고 따뜻한 요조의 시선의 기록물들을 볼 수 있는 이번 ‘요조의 20가지 기록 그리고 당신의 기록’ 선구매 티켓은 부루다콘서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부루다콘서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