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나 기자] ‘일리 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11월30일 tvN 새 월화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 제작진 측은 극중 두 주인공 엄태웅와 이시영의 행복한 웨딩 사진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 사진에는 각각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엄태웅과 이시영이 극중 결혼식에서 지인들과 단체 사진을 찍으며 얼굴 한가득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특히 설렘 가득한 표정의 이시영과 행복에 겨운 순박한 웃음을 짓고 있는 엄태웅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극중 두 사람은 고등학교 사제 지간으로 만나 애틋한 감정을 갖지만 이어지지 못하고, 7년 뒤 운명처럼 재회하며 본격적으로 사랑을 키워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될 예정이다.
제작진 측은 “극중 둘도 없는 순박남 장희태(엄태웅)와 4차원 소녀 김일리(이시영)이 운명적인 첫 만남 후 좌충우둘하며 애틋한 감정을 갖게 될 예정이다”라며 “두 사람이 어떤 우여곡절 끝에 인연을 이어가게 될지, 또 이후 일리에게 어떤 새로운 사랑이 찾아오게 될지 관심있게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이시영)와 첫사랑에 빠진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애(엄태웅)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린 감성 멜로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CJ E&M)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