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엑소가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12월3일 엑소는 유투브 SMTOWN와 각종 SNS 등을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인 ‘EXO 2015 COMING SOON’을 기습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2015년 컴백을 앞두고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엑소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또 미로의 형태를 띈 엑소 심볼과 구슬 등으로 엑소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표현, 엑소의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엑소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4 MAMA’에서 ‘올해의 가수상’ 및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해 무려 대상 2관왕이라는 쾌거를 거뒀다. 특히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대상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함은 물론 ‘남자그룹상’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까지 총 4관왕에 올라, 최다 수상자로 등극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현재 첫 단독 콘서트 투어 ‘엑소 프롬. 엑소플레닛#1-더 로스트 플래닛(‘EXO FROM. EXOPLANET #1 - THE LOST PLANET)’을 성황리에 펼치고 있는 엑소는 22일부터 24일 오사카 오사카성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