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슈퍼쇼6 인 오사카’ 성료…13만5천여 관객 ‘열광’

입력 2014-12-08 10:48  


[bnt뉴스 박슬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가 ‘슈퍼쇼6’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따.

12월5일에서 7일, 3일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화려하게 열린 ‘슈퍼 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 쇼 인 오사카’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OSAKA)에서는 13만5천여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슈퍼주니어는 일본에서도 최정상 아티스트만이 설 수 있는 대형 공연장인 돔에서 ‘슈퍼쇼4’ ‘슈퍼쇼5’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단독 콘서트를 개최함은 물론, 이번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확인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쏘리 쏘리(Sorry Sorry)’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 등의 히트곡 무대와 앨범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긴 개별 무대, 분장쇼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일본 팬들을 위해 정규 7집 타이틀곡 ‘마마시타(MAMACITA)’의 일본어 버전을 첫 공개함은 물론, ‘미스터 심플(Mr. Simple)’ ‘미인아’의 일본어 버전, 일본 정규 1집 수록곡 ‘★밤비나(BAMBINA)★’까지 총 34곡의 화려한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이끌었다.

더불어 관객들 역시 콘서트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각양각색의 플랜카드와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펄 사파이어 블루 야광봉을 열정적으로 흔들며 공연을 즐겼고, 엔딩곡 ‘하루(HARU)’ 무대에서는 5일 ‘SJ LOVE’ 6일 ‘SJ BEST’ 7일 ‘SJ♡E.L.F.’라는 문구의 대규모 카드 섹션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공연 내내 이어진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에 슈퍼주니어는 “이렇게 규모가 큰 쿄세라 돔에서 3일 동안 공연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항상 변함없이 슈퍼주니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고 싶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더 큰 함성을 이끌어 냈다.

한편 오사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슈퍼주니어는 20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슈퍼 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 쇼 인 후쿠오카(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FUKUOKA)’를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