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624.79
(38.47
0.84%)
코스닥
949.81
(1.89
0.20%)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에일리-엠버, B1A4 이어 ‘어느 멋진 날’ 주인공 발탁

입력 2014-12-16 14:33  


[bnt뉴스 최송희 기자] 가수 에일리와 걸그룹 에프엑스 엠버가 그룹 B1A4에 이어 ‘어느 멋진 날’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12월16일 MBC뮤직 ‘어느 멋진 날’ 측은 “대세 가수 에일리와 한류를 이끄는 걸그룹 에프엑스의 엠버가 B1A4에 이어 MBC뮤직 ‘어느 멋진 날’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다”고 알렸다.

지난 달 제주도에서 함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에일리와 엠버는, 가요계 유명한 절친으로 에일리 1위 공약을 엠버가 대신 해주는 등 종종 친분을 과시해 왔다.

그 동안 절친한 사이지만 바쁜 스케줄로 인해 제대로 된 여행을 함께 가본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에일리와 엠버는 이번 ‘어느 멋진 날’을 통해 두 사람만의 특별한 6일간의 휴가를 제주도로 떠나게 되었다.

MBC뮤직 ‘어느 멋진 날’은 스타들이 직접 여행계획을 세워서 떠나는 셀프 여행 리얼리티로, 샤이니를 시작으로 에프엑스와 B1A4가 출연해 자신들만의 여행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이번 ‘에일리와 엠버의 어느 멋진 날’은 멤버간의 여행이 아닌 연예계 절친간의 여행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국에서 온 에일리와 엠버에게 제주도는 늘 낯선 일터로만 느껴졌던 곳이었기 때문에 여행지로써의 제주도는 늘 동경의 대상이었다고 한다. 실제로 두 사람은 제주도에 대해 아는 정보라고는 한라봉과 흑돼지가 유명하다는 정도였기 때문에 여행계획을 짜면서 제주도에 대해 찾아보며 수학여행을 앞둔 학생들처럼 감탄의 연속이었다고.

또한 바쁜 스케줄로 오랜만에 만나는 에일리와 엠버는 지칠 줄 모르는 댄스타임부터 깜짝 심야 입수까지 촬영 내내 엄청난 에너지로 제주도를 누비고 다녀 제작진 모두 두손 두발 다 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일리와 엠버의 어느 멋진 날’은 이달 30일 정오부터 MBC뮤직 채널을 통해 6편 전편 연속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MBC뮤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