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t뉴스 최주란 기자] ‘내 마음 반짝반짝’ 배수빈과 장신영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1월18일 SBS 새 주말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 이하 ‘내반반’)에서는 진심 원조 통닭과 운탁 치킨이라는 악연으로 얽히고설킨 배수빈과 장신영의 비극적인 운명이 서막을 드러낸다.
이와 관련 배수빈이 장신영을 강제로 데리고 나와 공원을 거닐며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천운탁(배수빈)이 맞선을 보고 있던 이순진(장신영)의 팔을 잡아끌면서 밖으로 데리고 나가는 장면. 맞선남에게 굴욕을 당하는 이순진을 구해준 뒤 천운탁은 이순진과 함께 공원을 산책하게 된다. 자석에 이끌리듯 서로를 미묘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핵폭탄 러브 로맨스를 예감케 하고 있다.
제작사 측은 “배수빈과 장신영이 그간 쌓아온 내공 깊은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 강렬한 커플 케미를 담아내고 있다”며 “비극적인 운명을 가진 두 사람이 미묘한 감정을 갖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가 이어지게 된다. 두 사람에게 폭풍처럼 다가올 앞날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내 마음 반짝반짝’ 서민의 딸로 태어난 세 자매가 가진 자들의 횡포 속에서 집안의 복수와 자신의 성공을 위해 살아가는 성장 이야기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5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 네트웍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