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들의 기미 & 주근깨 퇴치 대작전

입력 2015-05-11 15:50  


[김희영 기자] 여배우들처럼 기미, 주근깨 없는 깨끗한 피부 바탕 만들기.

점점 더 뜨거워지는 햇빛과 싸워야 하는 계절이 돌아오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오존층 파괴로 인한 자외선의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여성들의 피부 케어에 대한 고민도 늘고 있는 것. 특히 기미와 주근깨로 인한 잡티 발생이 스트레스까지 만들어낸다.

강렬해지는 태양이 피부의 가장 큰 적으로 돌변하는 요즘, 항상 깨끗하고 단아한 미모를 유지해야 하는 여배우들에게도 잡티는 큰 고민거리. 여배우들도 실천하고 있는 탄탄한 피부 케어를 통해 철저한 피부 미인으로 거듭나보자.

잡티 완벽 차단! 기미 & 주근깨 예방하는 뷰티 tip


배우 이나영은 변치 않는 미모를 과시하며 여성들의 부러움을 받고 있는 워너비 스타다. 특히 아름다운 외모의 바탕이 되고 있는 깨끗한 피부가 더욱 화사하고 젊은 얼굴을 완성한다.

이나영처럼 잡티 없는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꼼꼼한 세안과 항상 촉촉함을 유지하는 습관을 만드는 것이 좋다. 기본적으로 물을 많이 마셔 몸 속의 수분이 부족하지 않게 해주고 탄탄한 피부 층을 위해 단계에 맞는 스킨 케어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일본 톱 모델이자 한국에서는 사랑이 엄마로 유명한 모델 야노시호는 뚜렷한 이목구비는 물론 촉촉한 피부를 뽐내며 피부 미인의 대표적인 스타로 손꼽힌다.

야노시호와 같은 매끈한 피부를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수시로 발라 태양으로 인한 피부 자극을 덜어줘야 한다. 또한 메이크업을 할 때는 이미 생긴 기미와 주근깨는 완벽하게 커버하면서 더 이상 증가하지 않도록 케어해주는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

기미 & 주근깨 차단 아이템
 

기미와 주근깨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피부는 기본. 탄탄하면서 쫀쫀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1.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바르자.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청정 로얄 젤리 및 실크 아미노산이 함유돼 촉촉하고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한 번만 발라도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 하고 보호해준다.

자외선은 기미와 주근깨를 형성하는 근본적인 원인으로 손꼽힌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철 피부 위 잡티가 고민이라면 2.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카렌듈라 퍼펙트 선블럭을 사용하자. 프로방스 카렌듈라 추출물이 함유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진정과 수딩 효과까지 주는 제품이다.

메이크업 제품도 차별화를 두는 시대. 잡티 커버는 물론 자외선 차단까지 완벽히 수행해 기미, 주근깨 케어를 실천해보자. 3.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으로 기초 케어와 커버, 자외선 차단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또한 탄력 리프팅 기능이 있어 탄력적인 피부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햇빛을 많이 받아 잡티가 생길까 걱정된다면 4. 쥴리크 퓨얼리 화이트 스킨 브라이트닝 나이트 크림을 바르자. 밤 사이 집중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기미와 주근깨, 검버섯 등 색소 침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네이처리퍼블릭, 리리코스, 쥴리크)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서인영-박수진-소유, 뷰티계가 주목한 스타들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뷰티신상] 피부를 채워주는 ‘슈퍼 파워’ 아이템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