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도스퀘어,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온과 ‘테이스티 로드’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5-05-20 10:12  


[구혜진 기자] 매 시즌 감성적 캠페인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코모도스퀘어가 ‘테이스팅 맨_Tasting Man’이라는 타이틀 아래 자신만의 맛을 추구하는 남자들을 미남(味男)이라 지칭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그 첫번째 ‘테이스티 로드’ 프로모션으로 이태원, 삼청동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온과 함께 5월1일부터 한달 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태원 소온은 트라이앵글이라는 복합 문화 공간과 함께 하고 있어 맛과 문화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곳으로 이탈리아 다이닝 공간인 소온, 테이크 아웃 바 겸 기프트 숍인 Bar #, 문화 공간인 MOUM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모도스퀘어는 트라이앵글 샵에 미니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S/S 캐주얼 라인을 소개하며, 소온에서 파스타 구매 고객에게 코모도스퀘어의 여름 추천 아이템인 아쿠아 수트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코모도스퀘어 매장에서 아쿠아수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이탈리안 레스토랑 소온의 쉐프추천 스파클링 와인1병을 증정하며, 30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소온의 인기 메뉴인 파초비, 파스타 식사권을 증정(서울경기 매장에 한해 한정수량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한달 간 이어질 예정이다.

소온의 이상순 오너 셰프, 임찬혁 공동 대표는 “코모도스퀘어는 오랜시간 숙성해야 제 맛이 나는 앤초비처럼 심플한 듯 기품이 느껴지는 브랜드라 생각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소온은 식사를 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관람 가능하오니 많은 분들이 방문해 맛과 멋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모도스퀘어는 이번 15SS 시즌부터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통해 트렌디 하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모도스퀘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핫 패션 키워드 ‘린넨’, 시원하고 청량하게<U>
▶ 2015 S/S 시즌 기억해야할 패션 키워드 ‘3S’
▶ 2015 S/S도 여전히 강세 ‘맨즈 놈코어 스타일’
▶ ‘지구를 지켜라!’ 환경 철학을 품은 패션 브랜드
▶ 수영-구하라-설리, 봄을 맞은 女아이돌 스타일링은?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