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5월 프로모션 챙기기

입력 2015-05-27 09:28  


[김희영 기자] 다양한 기념일로 가득했던 얼마 남지 않은 5월을 더욱 알차게 보내기 위한 뷰티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보테가 베르데에서는 배우 김우빈과의 팬 사인회를 개최하며 한스킨은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니스프리는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하며 샘케이는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테가 베르데, 모델 김우빈과 팬 사인회 개최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가 5월30일 대구 동성로점에서 광고 모델인 배우 김우빈의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사인회는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인회 입장을 위한 응모는 5월27일까지 보테가 베르데 대구 동성로점과 롯데 영플라자 대구점,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 5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28일 개별 통보하며 보테가 베르데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사인회 당일 신분증을 지참하여 본인 확인 후 입장이 가능하다.

한스킨,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 티켓 증정 이벤트 실시


한스킨이 5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 스테이션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는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는 고객의 여가 생활을 후원하여 내면의 아름다움을 후원하는 취지의 ‘한스킨 감성 스킨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피부로부터 도시 유해물질을 차단해주는 신제품 ‘씨티 크림’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의 SNS에 공유한 뒤 공유한 URL과 함께 ‘본인이 영웅이 되었던 혹은 영웅에게 도움을 받았던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한스킨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만 원 상당의 ‘어벤져스 스테이션’ 티켓을 1인 2매씩 증정한다. 이와 함께 당첨자 중 5명을 선정하여 4만 원 상당의 신제품 ‘씨티 크림’ 정품을 추가 제공한다.

이니스프리, ‘2015 에코손수건 캠페인’ 진행


이니스프리가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2015 에코손수건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지구를 위한 놀이, 에코손수건’이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일상 속에서 손수건을 즐겁고 재미있게 사용하며 함께 즐기는 놀이가 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는 2010년부터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손수건을 소개해 왔으며 2015년에는 청정섬 제주의 사계절을 담은 총 4가지 디자인의 손수건을 제작한다. 또한 베스트셀러 제품에 에코손수건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이 출시된다.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 쿠션 3종 등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 특히 더 그린티 씨드 세럼과 크림은 2배로 늘린 대용량 제품으로 기획됐다.

2015 에코손수건 캠페인은 5월27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서명 이벤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의미로 서명을 남긴 10만 명과 6월 한 달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에 한해 에코손수건이 증정된다.

더불어 에코손수건이 티켓이 되는 한 여름 밤의 시사회 ‘행키시네마’를 6월13일 용산가족공원에서 개최하여 손수건 사용이 즐거운 놀이가 되는 체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샘케이, 인기제품 ‘1+1 프로모션’ 진행


샘케이가 여름을 앞두고 무더위에도 환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의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1+1 프로모션’은 샘케이의 인기제품 구매 시 각 제품의 효능을 배가 시키는 세트 제품 정품을 증정하며 6월30일까지 전국 롯데 롭스 매장과 샘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된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이번 프로모션은 총 3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국내 유일 특허 받은 비타민C 기술에 강력한 수분력을 더한 ‘수분 파워 세트’는 모이스처 에센스와 모이스처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에센스 구입 시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더위에 지친 피부에 정돈과 진정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서머 수딩 세트’는 훼이셜 토너와 훼이셜 에멀션으로 구성됐으며 에멀션 구매 시 토너 정품을 증정한다. 피부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청정 클린 세트’는 딥 클렌징 폼과 퓨리파잉 클렌징 밀크 크림으로 구성됐으며 클렌징 폼 구매 시 클렌징 밀크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추천한 5월의 선물
▶ [스타뷰티 줌인] 김연아-수애-임수정, 방부제 미모 자랑하는 女스타 메이크업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보아-임지연, ‘청순 매력’ 메이크업 스타일
▶ [기자체험기]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품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