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신상] 열 받은 피부 온도 내리기

입력 2015-06-29 16:38  


[최우진 인턴기자] 어느 때보다 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가운데 피부에 비상이 걸렸다. 정상적인 혈액 순환이 이뤄지는 피부 온도는 체온보다 약 6도 낮은 31도. 하지만 야외 활동이 잦은 요즘 강렬한 태양에 잠시만 노출돼도 피부 온도는 40도 이상 수직 상승한다.

열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피부는 수분을 뺏겨 홍조, 건조 증상이 발생돼 노화를 촉진시킨다. 열로 인한 노화 예방을 위해서는 온도를 빠르게 내려 진정시키는 것이 관건. 뷰티업계가 이 점을 캐치해 피부를 보호할 마스크 시트부터 수분크림, 바디트리트먼트, 염모제를 출시한다.

열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쿨한 여름나기를 준비해보자.

스킨푸드,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


스킨푸드가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했다.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은 쉽고 간편하게 골라 쓸 수 있는 ‘15분 홈 에스테틱’ 시트팩 시리즈로 5가지 컬러 푸드와 5가지 보양 푸드를 담아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고민 별로 세심한 홈 케어가 가능할 뿐 아니라 얼굴에 맞춘 듯 밀착돼 피부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준다.

컬러 푸드로 만든 마스크 시트 5종은 생기 없는 피부에 상큼한 수분을 공급해 리프레시 된 듯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딸기, 피부갈증을 해소해주는 알로에, 쫀쫀하고 탱탱함이 특징인 검정콩, 맑은 피부를 가꿔줄 라이스, 물기 가득 피부를 만들어 줄 제주 감귤로 구성돼 있다.

보양 푸드를 담은 마스크 시트 5종은 집중 관리가 필요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인(美-in) 푸드 마스크 시트, 인삼, 거칠어진 피부를 관리해주는 달팽이, 충분한 영양성분이 함유된 마유, 촉촉함을 부여해 줄 제비집,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로폴리스 & 봉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젠버그, ‘바디 리파이닝 세럼& 바디 리프팅 트리트먼트’ 출시


아이젠버그가 여름철 매끈하고 탄력있는 보디피부로 가꿔주는 보디케어 2종 '바디 리파이닝 세럼'과 '바디 리프팅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바디 리파이닝 세럼'은 팔,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제품이다. 독자 개발 성분인 고농축 ‘익스클루시브 스컬프팅 콤플렉스’를 함유해 보디 라인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가벼운 젤 세럼 제형이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바디 리프팅 트리트먼트'는 다이어트 및 체중감소로 인해 긴장감 없이 처진 보디피부 고민을 해결해준다. 비타민 E와 비타민 C가 피부 건조와 노화를 예방해주고 푸른 미세조류의 올리고 펩타이드가 피부의 탄력성을 강화, 처진 보디 피부에 탱탱한 긴장감을 부여해준다.

아이젠버그 '바디 리파이닝 세럼'과 '바디 리프팅 트리트먼트'는 모두 브랜드만의 세계 특허 성분인 트리오 멀레큘러 포뮬라가 함유돼 있다. 천연 성분인 엔자임, 시토카인, 바이오스티뮬린 3가지 분자가 피부를 한결 더 탄탄하게 가꿔준다.

한스킨, ‘바이오 씨허브 라인’ 3종 출시


한스킨이 바이오 기술로 완성 된 수분 전용 스킨케어 라인 ‘바이오 씨허브 (Bio SeaHerb)’ 3종을 출시했다.

바이오 씨허브 라인은 스코틀랜드 청정지역 깊은 바다 속에서 채취한 씨허브 콤플렉스를 핵심성분으로 장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알긴산, 아미노산, 미네랄로 구성 된 수분 가득한 씨허브 물망울이 바이오 발효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에 이중 수분 지퍼 시스템을 구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스킨’은 정제수 대신 스코틀랜드 청정지역 씨허브 워터수를 78% 함유한 맑고 투명한 수분 스킨 제품이다. 씨허브의 깨끗한 수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적셔줘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바이오 씨허브 수퍼 하이드로 크림’은 수분감 가득한 크림 제형으로 수분지퍼시스템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가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바이오 씨허브 하이드로 로션’은 블래더랙앨지, 채널드랙, 노티드랙 추출물로 구성된 씨허브 콤플렉스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씨허브 콤플렉스가 전하는 촉촉한 수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가 스스로 최적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도와준다.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 출시


꽃을든남자가 신제형 염모제 ‘워터젤 헤어 칼라’를 출시한다.

‘워터젤 헤어 칼라’는 얼룩 없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면서도 순하고 자극이 적은 워터젤 타입 염모제다. 워터젤 제형은 크림이나 폼 타입의 제형보다 밀착력이 높아 모발 도포 시 염색약이 흘러내리지 않아 얼룩 없이 선명한 염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모발을 따라 두피 및 모공으로 흘러내려 자극을 유발하는 현상도 개선했다.

인공 향료와 암모니아를 넣지 않은 2無 처방으로 저자극 염색을 할 수 있고 물 빠짐 방지 특허 성분을 함유해 컬러가 오래 유지시켜 준다. 카모마일, 라벤더, 위치하젤 성분이 모발 및 두피 손상을 방지하고 호호바, 동백, 올리브오일은 염색 시 발생할 수 있는 모발과 두피 자극을 진정, 완화해 건강한 염색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미용실에서 염색 한 듯 선명한 컬러 염색을 쉽고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며 두피와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 셀프 염색족에게 안성맞춤이다. 패션칼라 4종 CN6 초코 브라운, B8 올리브 브라운, R6 레드 브라운, O7 아프리콧 오렌지과 새치커버컬러 2종 N3 흑갈색, N5 진한갈색 총 6가지로 구성돼 취향과 용도에 맞게 선택 사용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 연예인 피부 따라잡기! 수분크림 활용 백서
▶ [뷰티이벤트] 브랜드 실속 프로모션
▶ 아이유 화장품 파우치 속 시크릿 아이템이 궁금해?<U>
</U>▶ [뷰티신상] 여름 맞춤형 화장품
▶ 스타들의 나이트 케어 “마스크팩 하세요~”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