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오상진, 생애 첫 팬미팅 개최…‘170여명 참석’

입력 2015-08-25 08:42  


[bnt뉴스 이린 인턴기자] 배우 오상진이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8월25일 소속사 프레인TPC는 “오상진의 진솔한 모습을 가까이에서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이 꾸준히 있었다. 카메라 앞에서의 모습이 아닌, 평소 모습이나 생각을 많이 보여준 자리”라며 이번 팬미팅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170여명의 팬이 참석했으며, 팬미팅은 류승룡, 오정세, 문정희, 문지애, 이준, 지수 등 한솥밥을 먹고 있는 프레인TPC 배우들의 축하 영상으로 시작됐다. 프로그램은 팬들과의 대화가 주를 이뤘고 오상진은 팬들의 사소한 질문에도 진지하게 생각하고 답변해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오상진은 팬미팅 기념품으로 본인만 소장하던 일상 사진을 USB에 직접 담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연기활동 중에 쓰던 대본과 감명 깊게 읽은 책에 직접 싸인을 하는 등 팬들이 영원히 잊지 못할 애장품을 선물로 준비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이날 오상진은 갈고 닦은 바이올린 연주와, 대중에게 선보인 적이 거의 없는 노래를 팬들에게 선물했다. 평소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편인 오상진은 성시경의 ‘내게 오는길’ 간주에 팬들에게 감사와 사랑을 표현해 더욱 감동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행사 종료 후 퇴장하는 관객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진심을 전했다.

오상진은 “2006년에 방송을 시작한 이래로 처음으로 이런 자리를 갖는다. 좋아해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하면서도 직접 만나는 자리를 갖는 것은 막연했는데, 오늘 이렇게 팬들과 편안한 자리를 가지니 마음 깊은 곳에서 행복하다는 말이 저절로 나온다. 감사하다. 보고싶었다."며 소감을 남겼다. 그는 행사 종료 후 SNS에 “감사하다, 행복하다.”며 짧은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오상진은 바쁜 일정 중에서도 한 포털사이트에 책과 관련된 연재를 직접 하는 등 남다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프레인TP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