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패셔니스타 되고 싶은 당신, 셀럽 SNS가 바이블이다

입력 2015-10-02 09:00  


[양미영 기자] 연예인들의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일상 모습 공개로 화제가 되는 SNS공간은 이제 트렌드를 주도하는 패션 바이블로 통한다.

자신만의 특유의 개성을 살린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링을 가장 먼저 팬들에게 노출하는 공간일 뿐 아니라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는 초근접 셀카를 통해 그 어느 자리보다 스타의 얼굴을 세세히 관찰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 중인 소녀시대 티파니와 포미닛 현아, 원더걸스 선미의 SNS를 살펴본다면 패션 매거진을 읽는 것과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

★소녀시대 티파니


소녀시대와 소녀시대 태티서의 스타일링에도 상당 부분 관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티파니는 SNS에서도 그 진가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다채로운 헤어 스타일링과 아기자기한 아이템으로 가득한 그의 SNS는 지루하고 틀에 박힌 일상속에 파묻혀 있는 사람들에게 신선한 활기를 불어넣어준다.

최근에는 F/W 시즌을 물 들일 체크 패턴 착장의 사진을 업로드 해 눈길을 끌었다. 그린과 레드가 주가 되는 타탄체크 코트와 원피스로 서로 다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포미닛 현아


초근접 셀카가 가득 한 현아의 SNS는 유용한 뷰티 팁이 넘친다. 순식간에 지나가는 무대 위에서 포착하기 힘든 메이크업 기법이 고스란히 드러나기 때문.

오키드 컬러로 맞춘 독특한 립과 네일, 아이 메이크업은 시선을 잡아 끈다. 속 눈썹 한 올과 사용한 컬러 렌즈, 피어싱을 한 부분까지 확연히 드러나 개성있는 룩에 도전한다면 현아의 SNS가 도움이 될 것이다.

편안한 데일리 룩을 걸친 일상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는 점도 셀럽 SNS의 장점이다. 선뜻 도전하기 망설여지는 무대 메이크업이나 의상 대신 스타들의 일상복을 교과서 삼아보자.

★원더걸스 선미


선미의 SNS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취향을 한껏 드러내 수 많은 팔로워를 끌어 모으고 있다. SNS를 둘러보다 보면 그만의 독창성과 자유로움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다.

선명하고 화려한 립 메이크업에 푹 빠져있는 듯 레드와 오렌지 등 강렬한 색채로 물들인 입술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위 아래로 맞춰 입은 ‘청청패션’ 이나 민무늬 티셔츠, 데님 등 심플하고 미니멀한 아이템만으로 충분히 멋스러운 룩이 탄생한다. (사진출처: 티파니, 현아, 선미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레드’로 더하는 가을 감성
▶ [패션★시네마] ‘늑대소년’ 속 박보영의 소녀 감성 자극하는 복고풍 스타일링 A to Z
▶ 화이트-레드-블랙, 올 가을 당신의 선택은?
▶ ‘간절기 필수템 다 모였다’ 시크 VS 걸리시 공항 패션 대결
▶ 이제는 ‘라이더 가죽 재킷’을 구비해야 할 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