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서 기자] 얼마 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와 공효진 스타일은 감탄 그 자체였다.
드라마, 영화 속 패션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선보이는 패션까지 늘 화제가 되는 공효진과 최근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제시카 스타일은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따라 해보고 싶을 것이다.
각각의 공식석상에서 자신들의 매력을 한껏 더 부각시켜주는 센스로 화제가 된 이들의 패션, 지금부터 찬찬히 살펴보자.
>> 제시카의 따라하고 싶은 FASHION

판교 현대백화점 MM6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한 제시카. 웨이브 앞머리를 살짝 내리고 양갈래로 땋아 자연스레 늘어뜨린 헤어 스타일로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는 센스 있는 ‘청청 패션’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팔 부분이 특이한 데님 셔츠와 무심하게 접어 올린듯한 데님 팬츠는 가을에 어울리는 제시카 스타일로 재탄생 되었다.
아우터로 선택한 베스트는 베이지와 짙은 그레이 컬러가 적절하게 배치되어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부여했다. 마무리는 블랙 스틸레토힐로 여성미까지 신경썼다.
>> 공효진의 따라하고 싶은 FASHION

브랜드 리뉴얼 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한 공효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로 이목을 집중 시켰다.
공효진은 전체적으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터틀넥 상의와 부츠컷 데님 셔츠 그리고 버건디 컬러 백으로 베이직하면서 세련된 무드를 연출해냈다.
또한 데님팬츠 아래 살짝 보이는 그린 스틸레토힐은 그를 좀 더 스타일리쉬하게 보이게 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난해함과 멋스러움 사이 ‘청청 복고패션’ 소화하기
▶ 가을 컬러를 닮은 패션 스타일링
▶ 나나-이청아-윤소희, 따라 입고 싶어지는 가을 스타일링
▶ 스타 패션으로 보는 2015 F/W 패션 키워드
▶ 커플 아이템의 본좌, 남녀 스웨트 셔츠 스타일링 TIP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