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디터 리얼체험] 건조한 피부에는 이것이 답!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

입력 2016-01-28 11:30  


[이유리 기자] 올 겨울 최강한파는 조금 지났지만 그럼에도 겨울철 건조함은 더욱 심해져간다.

나름 뷰티에 박식하다 자부하는 뷰티에디터들에도 겨울철 건조함은 예외가 아니다. 에디터들이 극심한 피부 건조증상을 이기기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멀티밤’이다. 얼굴에 국한되지 않고 손, 무릎, 발뒤꿈치 등에 사용할 수 있기에 겨울철 종합 보습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에서 출시한 ‘불가리안 로즈 모이스춰라이Zip’을 3인의 뷰티에디터들이 직접 사용해봤다. 뷰티에디터이기에 더욱 꼼꼼하고 객관적이었던 리얼 후기를 소개한다.

<U>박시온 뷰티에디터</U>


Q1) 겨울철 당신과 멀티밤의 상관관계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악건성 타입이다. 자주 트는 입술과 건조해서 각질이 일어나는 얼굴과 신체 피부 때문에 화장대를 비롯해 파우치와 회사 책상에도 멀티밤을 항상 구비해둔다. 특히 요즘같이 쌀쌀한 날씨에 없으면 안 될 필수 아이템.

Q2) 아이소이 멀티밤의 첫 느낌
핫핑크 컬러의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 때문에 파우치에 포인트로 넣고 다니기 알맞다. 바세린보다 묽은 연고 타입의 젤이 입술에 바르면 시원한 느낌을 준다. 기존 사용제품보다 가볍고 장미향기이 좋아 손길이 자주 간다.

Q3) 아이소이 멀티밤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손상된 헤어 끝부분 또는 팔 뒤꿈치와 발뒤꿈치 그리고 건조한 손끝에 수시로 발라줬다. 각질도 일어나지 않고 아기같이 보드라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큐티클 제거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했다. 손 전체에 바르기엔 조금 리치해서 나는 핸드크림과 섞어 발랐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유난히 얼굴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낄 때는 수분크림과 함께 섞어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평소와 달리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Q4) 향후 구입의사 및 총평
★★★★★ 원래 순하기로 유명한 브랜드 제품이라 기대했는데 모이스춰라이Zip은 기대감을 충족시켜줬다. 가벼우면서 지속력 또한 좋기 때문에 사용 후 재구매 예정이다.

<U>김민서 뷰티에디터</U>


Q1) 겨울철 당신과 멀티밤의 상관관계
평소 피부가 너무 건조한 편이라 오일과 멀티밤은 겨울철 내내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밤 제품의 경우 잠들기 전 얼굴과 목 부분에 듬뿍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 놀라울 정도로 촉촉한 피부 상태를 선사한다.

Q2) 아이소이 멀티밤의 첫 느낌
모이스춰라이Zip이라는 특별한 이름이 눈길을 끌었다. 평소 향이 강한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 편인데 아이소이 멀티밤의 은은한 향기는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 딱 좋은 것 같다. 질감은 조금 리치한 편이라 겨울에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며 피부에 밀리지 않고 밀착이 잘 되는 것 같다.

Q3) 아이소이 멀티밤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겨울만 되면 목 부분이 무척 건조해져 극도로 심한 가려움증에 시달리곤 했다. 샤워 후 멀티밤을 목 전체에 도톰하게 발라줬더니 가려움증이 사그라졌다. 또 건조함이 유독 심한 양쪽 볼과 턱 부분에 사용하면 훨씬 메이크업이 잘 되더라.

Q4) 향후 구입의사 및 총평
★★★★ 피부가 건조해지는 환절기 또는 겨울에 매번 구입할 것 같다. 나처럼 건성인 사람들에겐 오아시스 같은 존재다. 하지만 굉장히 무겁고 리치한 제형이라 지성인 사람들에게는 잘 맞지 않을 것 같다.

<U>정유진 뷰티에디터</U>


Q1) 겨울철 당신과 멀티밤의 상관관계
겉은 번들거려 촉촉해 보이지만 속당김이 심한 피부 타입이라 홈케어를 꼼꼼하게 하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제품을 많이 사용하는 편. 그래도 감출 수 없는 겨울철 건조함 때문에 아침이면 느껴지는 피부 당김, 물광 메이크업을 해도 금세 들뜨고 갈라지는 베이스가 고민이었다. 보다 강력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을 찾고 있던 찰나 유해화학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안전하면서도 최고의 보습력을 가졌다는 아이소이 멀티밤을 추천받았다.

Q2) 아이소이 멀티밤의 첫 느낌
상큼하고 예쁜 컬러의 패키지가 인상적이었다. 내용물은 반투명 젤 타입인데 젤 타입의 제품은 수분이 빨리 증발할 거라는 생각과는 달리 피부 속 수분을 꼭 잡아주는 느낌이라 놀랐다. 향도 부담스러운 화장품 향이 아닌 은은한 장미향이라서 사용하기 편했다.

Q3) 아이소이 멀티밤 사용 후 느낀 점과 변화된 점
워낙 건조한 편이라 얼굴 전체에 바른 후 특히 건조한 부위에 덧바르는 방식으로 사용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바르니 크림만 발랐을 때 금방 다시 건조해지던 피부가 다음날 아침까지도 촉촉한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눈가 피부는 특히 더 건조해서 최근 굵은 주름이 자리 잡아 메이크업이 주름에 끼는 현상이 있었는데 아이크림 대용으로 눈가에 덧발랐더니 한결 촉촉해지고 메이크업도 갈라지지 않아 좋았다.

Q4) 향후 구입의사 및 총평
★★★★★ 재구매 의사 100%. 젤 타입이라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가벼우면서 완벽한 보습력을 가진 제품, 나이트 케어 뿐 아니라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할 수 있어 더 좋다. 적은 양으로도 최대의 보습 효과를 낼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훌륭하다.
(사진출처: 아이소이,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U>
</U>▶ 다가오는 졸업, 사진 예쁘게 찍는 KNOWHOW
▶ 키스를 부르는 겨울 입술 가꾸기<U>
</U>▶ ‘앗 따가워’ 겨울철 정전기 헤어 관리 방법 살펴보기
▶ 정려원-신민아-홍수현, 브라운관 속 미녀배우들의 뷰티 비법을 찾아라!<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