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의 대표주자 네이처리퍼블릭의 잇(it) 아이템

입력 2016-02-12 13:07  


[김희영 기자 / 사진 송다연 포토그래퍼]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내 피부를 책임지고 있는 고마운 뷰티 제품들의 재발견.

광고와 입소문, 블로그 검색으로 발견하게 된 뷰티 잇(it) 아이템들은 첫 사용에서 굉장한 기대감을 불러온다. 피부와 잘 맞아떨어지는 우수한 제품을 발견하게 되면 인생템으로 자리잡게 되는 것. 하지만 꽤 오랜 시간 사용하다 보면 제품력에 대한 인식은 점차 줄어들기 마련이다.

매일 사용하는 뷰티 제품들이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는 사실을 안다면 직접 닿는 피부도 놀라운 효과를 다시 한 번 느껴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 뷰티터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5개 제품을 선정했다.
 

캘리포니아 유기농 알로에가 함유된 원조(元祖) 수딩젤 1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뛰어난 제품력과 넉넉한 용량으로 국내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원조 제품에 대한 강한 신뢰와 함께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더욱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를 반영하듯 최근 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각종 언론 매체 및 온라인 사이트 평가, 화장품 관련 바이어 및 무역관 직원 의견 등을 종합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이 선정된 바 있다.

6관왕 수상에 빛나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많은 스타들의 워너비 아이템이 된 제품도 있다. 바로 2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 그 주인공.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등 귀한 영양 성분이 밸런스 있게 담겨 우수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가져오는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출시 되자마자 SNS에서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김주하 앵커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모델로 발탁돼 TV CF 방영과 함께 실제 애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김주하 크림’으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손상 모발을 위한 최고의 케어 제품도 있다. 3 네이처리퍼블릭 ‘아르간 에센셜 딥 케어 샴푸’는 드라이, 파마, 염색 등 심각하게 손상된 헤어 케어를 돕는 제품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무실리콘 제품으로 민감한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아르간 에센셜 딥케어 헤어팩’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건강한 머릿결로 만들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효능 제품을 선택하고 싶다면 강력 추천하는 제품. 4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914m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식물을 이용해 만든 제품으로 72시간의 우월한 수분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 사용하면 건조함으로 인해 갈라지는 현상 없이 밀착 베이스가 가능하게 도와준다.

5 네이처리퍼블릭 ‘스네일 솔루션 크림’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함유돼 피부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줘 탄탄한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쫀쫀한 텍스처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전달해줘 산뜻하면서도 너무 무겁지 않은 느낌으로 피부를 케어해 준다. 또한 은은한 향이 거부감 없이 사용하기 편리한 아이템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겨울 보습 크림, 뷰티에디터가 꼽은 TOP 3 빌리프-세타필-아이소이
▶ [손끝★스타일] 밸런타인데이 맞이 달콤한 네일아트 완성하기
▶ 김고은-이성경-박민지 ‘치인트’ 그녀들의 피부 훔치고 싶다!<U>
</U>▶ 서현, 뮤지컬 ‘맘마미아’ 연습실 포착!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자연미 물씬
▶ [뷰티테스트] 2016년 최고의 수분크림을 찾아라!<U> </U>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