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음을 위한 명약을 기억하라! 이너뷰티 아이템 BEST3

입력 2016-03-12 09:00  


[최우진 기자] 옛말에 ‘외면의 아름다움보다 내면이 더 중요하다’라는 말이 있다. 이렇듯 건강을 챙기는 것도 보여지는 것보다 몸 속에서부터 기반된 건강이 더 중요한 법. 디톡스 작용에서부터 다이어트, 신체 밸런스까지 다양한 효능이 있는 이너뷰티 아이템이 사랑 받는 이유다.

체내 순환과 균형을 잡아주는 이너뷰티 아이템은 이렇듯 체내를 관리해 보여지는 외면을 관리하는데 탁월하다. 바르는 화장품 성능이 아무리 좋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 피부층과 신체 기관에 직접적인 흡수가 가능한 이너뷰티 아이템을 따라올 수 없는 법.

성능마다 효과가 다양한 이너뷰티 처방은 꾸준함이 가장 중요하다.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아이템과 함께 신체 건강에 필수인 성분들을 알아보자.

FOR HEALTH_ 활력 있는 생활을 위한 ‘비타민’


일상 생활 업무로 쉽게 지치고 피곤할 때 놓칠 수 있는 부분 건강. 지속적인 스트레스로 무기력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신체 건강까지 함께 망칠 수 있다. 이런 점을 극복하기 위해 매일 아침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 섭취가 필요할 터.

특히 여러 비타민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은 효과뿐만 아니라 섭취에도 용이하다. 특히 비타민은 건강과 성장 등에 반드시 필요한 영양소로 소량이라 할지라도 필요량이 공급되지 않으면 영양 밸런스가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비타민 섭취가 요구된다.

>> 여러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
DHC ‘멀티 비타민’은 비타민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등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이 함유된 아이템으로 하루 1번 섭취만으로도 신체 밸런스를 케어할 수 있다. 체내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결정적인 비타민들이 포함돼 건강한 일상을 책임진다.
 
FOR IMMUNITY_ 만병통치약으로 불리는 ‘노니’


체내 면역력이 떨어지면 각종 병이 발생될 위험이 크며 피부 컨디션 또한 망가지기 쉽다. 더불어 제 때 극복하지 못하면 질환들이 만성으로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건강할 때 체내 면역력을 지켜야 한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이너뷰티는 다양하다. 비타민, 과일 및 꽃 추출물 등 수 없이 많지만 그 중에서도 최근 슈퍼푸드로 알려진 노니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노니에는 다양한 효능을 발휘하는 제로닌과 스코폴레틴 성분이 함유돼 만병통치약으로 불리고 있다.

>> 면역력 증진, 노니를 담은 이너뷰티 아이템
노니를 착즙의 형태로 그대로 섭취하고 싶다면 ㈜뉴트리 판도라뷰티 ‘더 퍼스트 올가 노니’를 추천한다. 하루 한번 섭취만으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디톡스는 물론 피부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쿡아일랜들의 노니만을 사용해 순수 노니 원액을 섭취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FOR DIET_ 체지방 감소를 위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젊음을 지키기 위해 먼저 체중 관리를 해야 할 것. 잘못된 식습관과 잦은 음주로 체중이 증가하면 고혈압은 물론 고지혈증 등 각종 성인병을 유발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안티에이징을 실천하고 싶다면 체지방 감소가 필수다.

최근 비만 해결사로 적합한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에 대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신체 내에서 탄수화물로부터 지방 합성을 감소시켜 체지방 분해와 노화 개선에 효과적이다. 다이어트를 위한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꾸준한 섭취 시 체중 감량은 물론 체내 영양 균형을 맞춰주는데 도움을 준다.

>> 건강한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담은 이너뷰티 아이템
원두커피맛으로 맛있고 즐거운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CJ ‘HOPE 슬림메이트티’를 커피 대신 마셔보자. 복부 피하지방 및 내장지방을 감소시켜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가 함유돼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DHC, CJ,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 [손끝★스타일] 반가운 스타들의 네일 연출 TIP
▶ 생기발랄 새내기 메이크업 HOW TO
▶ 피에스타 예지, 쇼케이스 속 ‘여전사 메이크업’
▶ 뷰티에디터 추천! 2016 화이트닝 아이템 BEST3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