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주목받는 ‘아이돌 메이크업’

입력 2016-03-29 17:06  


[박시온 기자]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주목을 받는 아이돌.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하고 밝은 피부에 또렷하고 반짝이는 눈매 그리고 앵두 같은 입술까지.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여자 아이돌들의 메이크업에는 어떤 비결이 있을까. 어디를 가나 시선을 집중시키고 싶다면 그녀들의 특별한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 소녀시대 티파니


보석처럼 빛나는 그녀, 소녀시대의 티파니. 평소 옷 잘입기로 유명한 패셔니스타인 그는 패션쇼장에 레어파드 무늬의 퍼 원피스로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특히 쇄골이 드러난 원피스는 은근한 노출로 아찔함을 더했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눈꼬리를 얇게 빼준 뒤 언더라인까지 깔끔하게 발라 옅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속눈썹을 바짝 컬링 해 마스카라를 이용해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완성했다. 그녀의 아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언더 속눈썹까지 꼼꼼히 마스카라를 발라준 점. 이어 반짝이는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사용해 입술 전체에 꽉 채워 발라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 시크릿의 전효성


시크릿의 전효성은 티셔츠 하나만 입은 듯한 하의실종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오프숄더 의상에 쇄골을 다 드러내고 섹시한 매력을 뽐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녀의 메이크업은 촉촉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하이라이터로 얼굴 윤곽에 볼륨감을 줬다. 브라운 컬러의 펄감 가득한 아이섀도우를 이용해 은은한 눈매를 연출한 뒤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또렷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핫핑크 컬러의 립글로스를 이용해 입술라인까지 꽉 채워 발라 앵두 같은 입술을 완성했다.


01 입생로랑 르 쿠션 엉끄르드 뽀 잉크처럼 강력한 커버력과 탁월한 지속력의 쿠션파운데이션. 4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자연스럽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톤과 함께 번들거림 없이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새틴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02 3CE BRIGHT BEAM STICK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표현하는 윤광스틱.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감과 윤기를 부여해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밤 타입의 스틱 하이라이터.

03 입큰 트윙클 아이 컬렉션 - 베이킹 클래스 10가지의 달콤한 디저트같은 컬러들이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04 바비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젤 아이라이너 핏치 블랙 쉽고 정교하게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으며 수분이나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고 장시간 정교한 라인 그대로 지속시켜주는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05 메이블린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360도 래시 캐쳐 브러시가 숨은 속눈썹까지 꽉 잡아 리프트 업시켜 주고 볼륨 레이어링 포뮬라가 속눈썹 한올 한올 풍성하게 볼륨감을 주는 마스카라.

06 3CE LIP GLOSS #ANGELA 발색과 광택, 편안함을 만족시키는 워터 젤 텍스처로 립글로스 만으로도 소녀처럼 맑은 퓨어 글로우 립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3CE, 입생로랑, 입큰, 바비브라운, 메이블린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송혜교-이민정-문채원, 시청률 경쟁? 꿀피부 경쟁!
▶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실시간 스타 뷰티 리포트 Vol 3. 풍성한 속눈썹
▶ 화이트데이, 남심저격 캔디 메이크업 HOW TO
▶ [백스테이지 뷰티]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 DAY2 - ⑥
▶ 피부, 겨울잠에서 깨어나 봄을 맞이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