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윤현민 “절친 정경호와 아이슬란드 여행 계획, 스케줄 때문에 무산됐다”

입력 2016-04-07 14:58  


[안예나 기자] 시청률 30퍼센트가 넘은 ‘내 딸, 금사월’에 어엿한 남자 주인공을 꿰찼던 배우 윤현민이 bnt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스웨트 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한 뒤, 컬러풀한 아우터로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독특한 패턴이 더해진 슈트로 소프트한 남성미를 발산해내며 스태프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화이트 셔츠에 화려한 블루 슈트를 입고 매력을 뽐냈다. 이와 어우러지는 표정과 포즈는 그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게 해줬다. 

10년간 야구 선수 생활을 하다가 배우의 길로 전향했다는 그는 “야구 선수 시절 우연히 본 뮤지컬이 마음에 남아 연기자로 전향 결심했다”고 말했다.

“러브콜을 받았던 작품 ‘마녀의 연애’에서 까불고 개구진 캐릭터가 살짝 걱정도 됐었지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힌 윤현민은 “그 덕분에 ‘연애의 발견’ 도준호 캐릭터도 잘 소화해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친분이 돈독한 정경호와 출연했던 ‘순정에 반하다’는 “형과 스페인으로 배낭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에서 대본을 읽었었는데, 너무 재미있어 형에게 같이 작품 하자고 추천했다”며 동반 출연 에피소드를 밝혔다.

함께 출연했던 진구에 대해서는 “평소 마초 같은 스타일, ‘태후’ 서 상사와 실제로도 비슷하다”며 “형도 주량이 세, ‘순정에 반하다’ 촬영 끝나고 매일 순대국밥 집에서 아침까지 술 함께 마셨다”고 웃음을 띠었다.

‘내 딸, 금사월’에 대한 이야기도 잊지 않았다. “강찬빈 캐릭터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아, 여태껏 해왔던 작품 중 가장 힘들었다”고 솔직히 고백한 윤현민은 “‘내 딸, 금사월’ 종영, 솔직히 속 시원하다”고 말했다.

카메오로 출연했던 유재석에 대해서는 “먼저 유재석 선배님이 인사해주시면서 두 손 꼭 잡고, 고생 많다고 해주셔서 감동 받았다”고 말하며 “메뚜기 춤 정말 열심히 추셔, 나도 모르게 애드리브로 따라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윤현민은 “‘내 딸, 금사월’ 러브라인 아쉬워, 밝은 로맨틱 코미디물에서 멜로 도전해보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다.

기획 진행: 안예나, 이주원
포토: bnt포토그래퍼 이호정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PD
의상: 울프(wolp)
헤어: 보이드바이박철 이한 부원장
메이크업: 보이드바이박철 이난희 실장
장소: 바이수 스튜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Style Tip] 데님, 이렇게 입어봐!  <!-- sns 보내기 -->
▶ [패션★시네마]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 속 훈훈한 남친 스타일링
▶ 스타들의 공항패션, 오늘의 포인트는 무엇?
▶ 국민 아이템 ‘데님’, 어디까지 입어봤니?
▶ 알파고도 놀라는 ‘바둑돌룩’, 블랙&화이트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